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숙련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용의가 있는 정비사에게 가져갈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자연적으로, 진실된 수리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자동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전송 수리 작업은 값이 비싸다. 만약 당신이 그늘진 차량 수리 작업장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서 좋은 사이트와 증언을 가진 사람을 발견하거나 친구와 그들이 훌륭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유타 차량 수리공을 찾아라. 유타 차량 수리공은 당신의 차량이 수리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한다.

일상적인 자동차 정비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책이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어떤 지역에 새로 온 사람이나 많은 사람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당신과 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차량 수리점도 조사하라. 당신이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종류에 대해 작업하는지 가서 알아보라.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모델에 집중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전문으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게에서 수리 중입니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때때로 대부분의 차량들이 겪는 좌절스러운 주기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약간 정상에 맞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에게 처리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추측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에게 그 문제를 밝힐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인건비를 절약할 것이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혀서 전화 통화를 시작하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확실히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에서 양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고등급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가동되지 않을 때 껌뻑거리는 것을 피할 것이다. 포드 페이스는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하도록 돕는 동시에 연료 라인의 동결을 피하기 위해 보조를 할 것이다.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소의 사전 스크린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석유 개조, 변속기 유체 변경, 표준 일반 유지보수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량을 타는 것이다. 만약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기본적인 분위기가 뛰어나다면, 그것은 훌륭한 출발이다. 또한 가게의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인가와 상패가 있는지 관찰하라. 아마도 이 곳은 모든 것이 진실로 보인다면 상당한 수리를 해야 할 곳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규칙적이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좌절스러운 주기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기계공과 함께 시험 운전을 해서 당신이 그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드러내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노동비를 절약할 것이다. 아마 필요 없는 수리 작업을 하지 않게 해 줄 겁니다

자동 유지 일상적인 검사, 모든 액체 서비스(매 2주 또는 2주마다 모두 검사) 및 엔지운에 맞는 연료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필수적인 일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더 경제적이고 종종 큰 국가 체인점들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가 ASE 면허를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조사하기만 하면 된다.

처음에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10대 운전자를 위해 가정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량을 타고 돌아다닐 것인지 실제로 확인한 후, 기본 보안 기능과 날짜에 따라 차량이 의존하는지 확인한다.

차량은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훌륭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야외에서 잘 어울리고 전문적인 인사를 받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고 서비스 개인이 곧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릴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계산서를 발을 디디기 전에, 자동차가 당신의 성취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기를 선택하라.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 뉴정직한알카 사에게 그것을 바로잡으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훌륭하고, 세세한 것을 주목하는 성실한 기계들은 그 실수들을 밝혀낼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이다.

전송 수리 비용은 비싸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사이트와 증언을 가진 사람을 찾거나 좋은 친구와 그들이 훌륭하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모든 소유자 안내서에는 유지 보수 일정이 있을 것이다. 이 문서는 타이어를 언제 회전시킬지, 언제 회전할지 기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