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거주지를 위해 일종의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

모든 사람은 그들의 거주지를 위해 어떤 종류의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유형이나 비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더 큰 시간 안에 있는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길가에 두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집 안에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집에 자주 있다면,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더 많은 강도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없애라. 탐색은 결코 집에 있지 않다. 도둑들은 당신의 집에 있는 당신의 집이 당신의 물건에 있는 쉬운 표적이 되는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의 집에 비싼 물건에 관한 것이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수집품에 이러한 것들을 초대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전체를 초대한다면, 당신의 집 안에 있는 모든 웹사이트에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의 집을 방문하는 방문객들, 조바심을 내거나 모든 조언자들을 끊임없이 하는가? 방문객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그들이 틀림없이 가정을 꾸미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알 수 있는가?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초광택 조명등은 극히 밝은 조명의 어두운 비등 부분만 만들어 낼 뿐 실제로 역효과를 낼 것이기 때문에, 비등 영역은 더 어둡고 도둑들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은신처로 만들어질 뿐이다.

가정 보안 경보기는 가족의 안전을 유지한다.

때때로 도둑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100% 수습하지 않는다. 보안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개인에 들어가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이 되면 들리는 알람은 도둑을 원격으로 활성화된 조명에서 나오게 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감시할 수 없다면, 적어도 집에 없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보다 휴대폰 사업용 전화기에 메시지를 보내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것보다 911에 전화를 걸어 경찰을 집으로 보낼 수 있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주택 소유자들에게 일년에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15초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나쁜 일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강도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집과 가족이 최근에 타협되면, 당신이 잃을지도 디지털장의사 모르는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있는 위치가 될 수 없다. 당신의 가족이 무시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가격 경보 시스템은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값비싼 탐지 쿨 기기의 많은 부분을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무력화하려고 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만약 당신이 알람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많은 수의 집이 있다면, 그러나 당신이 더 많은 강도가 발생할 가능성이 증가하지만, 당신의 집이 집에 없을수록,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쉬운 표적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아이들이 있어야만 반 친구나 포식자, 스토커의 표적이 될 수 있다.

집에 비싼 물건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이런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같은 수집품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모든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그들로부터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정직하다고 확신할 수 있는가?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완전히 놀라운 거래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고객은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이 수입의 일부를 억제하고 있음을 알고 싶어 한다.

이 금액은 귀하가 지불해야 하는 총 수수료에 대해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프로그램 시장은 고객이 1년의 기간을 훨씬 더 많이 찾는 것에 대해 딜러에게 요금을 부과할 책임이 있다.

이는 귀하가 귀하의 고객이 요금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뒷받침할 수 있는 고리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하의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에서 지연 및 요금이 부과될 때 설명.귀하의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중단할 수 있음

당신의 재산에 울타리를 쳐라. 만약 그렇다면, 좋은 조건에서 훨씬 더 좋은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를 확인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를 더 강하게 생성하십시오.

실제 첫 번째는 강도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가정과 관련된 범죄 예방 장치와 연결되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빡빡한 예산을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주택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무에 대한 개선을 제공한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과 함께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벨소리 전화로 달려간다고 믿을 것이다. 감시소를 통해 이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천 줄의 다른 끝과 함께 있다.

하지만 사실 안전하고 건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어쩌면 그렇지 않을지도 몰라!

모든 사람들은 가정용 일종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가질 필요가 있다.

저렴한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