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무제한의 용도와 크림을 가지고 있다

WordPress는 무제한의 사용과 크림을 가지고 있다.

스위스 육군 칼 칼의 워드프레스는 가족과 친구들의 글을 발견하고, 사진을 공유하고, 먼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으로 접촉하는, 당신이 행성에서 보는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개인 세계 넓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여 단지 인터넷에 마케팅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작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또한 WordP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을 공유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자신과 이것에 대한 개인 블로그를 개발하라.

이 시점에서 워드프레스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가 생성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며, 웹 사이트 콘텐츠를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며, 작은 PC 테스트 베드에 있는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MySQL을 사용하는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따라서 나는 개인적으로 MySQL 인터페이스와 관련하여 PhpMy 총판모집 Admin을 사용한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빠르게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디자인이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가 될 것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이 이루어져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칼럼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 필요가 있었다.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는 인터넷 프레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어두운 파란색 배경에 집중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주믈라 안에 있는 커스텀 404 페이지를 사용한다면, 특히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큰 놀라움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블로그를 고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창출하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관리하기 위해 여러분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실제로는 아무도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 인터넷에 점화하기 위해 무선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는 것.

그는 사람들이 블로그가 이상적인 사회적 프로필로 발전하고 그들의 운명을 회복할 의도가 있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허브에 대한 워드프레스에 대해 계속 논의했고, 그래서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글을 올려서 중요한 노트에서 작업할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다른 사이트가 다운될 때 사람들이 걱정하도록, 당신은 여전히 데이터와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필수적인 지역 라이선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허브는 최종 목표가 될 것이다. 그들의 팀을 위해

이것은 지루한 작업이며, 일단 당신이 많은 다른 폴더와 파일이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FTP 옵션이 당신의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을 정확히 제안하고, 당신의 많은 심각한 양의 것을 저장할 것을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Cpanel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면, 여기 당신이 그렇게 하는 방법이 있다.

블로거에 게시할 때, 당신은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핑할 수 있다.

반면에 WordP는 원하는 만큼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용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데 있어서 가치를 쉽게 볼 수 있고,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도록 한다 – 위대한 SEO(주제가 관련된 한)

나는 다음 날 블로그 관리 코너를 뒤지며, 내가 아주 분명한 곳에서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특징들을 배우려고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깅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 같은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어떤 방향을 원하고 내 기사의 가장 잘 활용하는 것을 돕는 것이 분명해졌다.

일반적으로 워드프레스가 있는 큰 플러스는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함께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그러한 기능을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종종 관련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어떤 클래스의 간단한 플러그인을 발견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를 통해 볼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든 수행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다.

멀렌웨그는 또한 모든 것이 한때 플러그인으로 구동되었지만, 테마는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사진에 대한 무료 배경을 바꾸게 하는 단조로운 테마와 같은 것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나를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비디오 클립을 준비했다. 그가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커버했는가?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그것으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을 수 있다.

부정적인 것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는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고,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웹로그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