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실제로 연습생들이 “상담사와 얘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나는 실제로 훈련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상담가에게 끊임없이 있지 않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위대한 권고에 대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의 연수생 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 연수생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후보자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내가 가르치는 동안 내가 배운 가장 필수적인 교육 대학 진리 중 하나는 위대한 훈련자가 집중 훈련자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추구하라.

만약 당신의 딸이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녀는 단지 능력과 지식을 얻고 그 능력을 적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은 수년 동안 돈을 벌지 못하게 한다.

어떤 직업과 수많은 빚이 성인기의 이상적인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후 선택이 잘 고려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현실화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딸이나 아들과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빨리 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FAFSA 유형을 작성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예상 가족 기여도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며, EFC 보고서는 수련자가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를 식별한다.

EFC는 예상 가구 기여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이 EFC는 연방 재정 지원 자격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되는 번호다. 이 번호는 FAFSA 신청서에 제공한 금전적 정보에서 발생한다.

FC는 훈련생 도움말 보고서(SAR)에 보고됨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결국 긴장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과음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의 다양성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낮은 학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내일까지 일을 미루고 미루는 것이 분명한 것은, 어떤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국가나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계획들이 당신이 현금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이해한다.

주 이외의 학교들은 단지 교육에 활용되는 한 취득된다. 많은 주들은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전략은 연방세와 주세의 대부분을 비과세하는 것이다. 그것이 교육에 활용되는 한 당신은 어떤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기존 요금으로 세금을 부과할 에스티유니타스 것이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증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는 인증을 요구한다.

만약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연방정부에 의해 인증되지 않은 본질적으로 졸업장은, 유감스럽게도, 개인이 그러한 바가지 교육에 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것은 전혀 가치가 없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철에 강한 장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위대한 회사와 함께 문을 여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교육대학을 찾기 위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내는 것이 효과가 없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필요하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그것을 어떻게 더 많이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자신을 잃는 상태이며,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추구에서 시간의 흐름 상태는 효과적이고 유용한 사람들에게 자주 발견되며, 훨씬 덜 많이 발견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는 대학 비용이 드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현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 외에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아마도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