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가 이미 가지고 있다면, 모든 출입구가 데드볼트에 의해 보호되도록 하십시오.

미성년자가 이미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의 도둑들을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출입구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되도록 하라.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도 크게 높일 것이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힘들이지 않거나 헤비어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개선할 것이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율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핀이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사용할 수 있다.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각 출입구마다 안전을 확보한 후, 이것은 창문과 문에 추가 잠금 장치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도둑들에게 필요한 힘을 제공하기 위해서 잠금 장치는 여러분의 창문과 문에 필요한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다. 그들은 여러분 스스로 설치하기 위해 비용이 적게 든다.

저렴한 창호 경보기를 전체 창문과 문에 설치하십시오. 일부 가정용 보안 경보기는 적어도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들을 수 있는 매우 큰 소리 입니다. 강도들을 겁주어 주택 강도를 막는 성공적인 억제책 역할을 한다.

나무, 철, 철로 된 물건을 구입해야 하나요? 목재, 철, 강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실제 결정은 미적, 가격 면에서 정말 훌륭하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상대적으로 낮은 예산의 목재문이 보안이 점점 더 비싼 선택이기 때문에 철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적용할 수 있고, 합병된 재료가 아닌 단단한 나무로부터 멀리 떨어져야 한다.

철문은 빛과 가격을 허용하면서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한다.

가정으로 통풍하다

최근 들어 보안 시스템은 매우 발전해 왔다. 많은 사람들이 흥미로운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많이 발전했다. 이 사람들은 휴대폰이나 모바일 컴퓨팅 장치 때문에 원격으로 제어된다. 당신의 조명은 프로그램된 스케줄이나 원격 이득에 의해 켜지고 꺼질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지구를 보는 모든 곳에서 버튼에서 탭으로 문을 열 수 있다.

더 많은 질문은 당신이 원하는 보호의 유형이다. Todays 보안 시스템은 또한 당신의 노인들을 위한 비상 경보 시스템을 위해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여러분의 집에는 두세 개의 문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버글러는 여러분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점검한다면, 어떤 창문들은 잠금 해제된 채로 남아있을 수 있는 직접적인 좋은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매일 집에 가서 손도 대지 LG렌탈 않고 온전하게 집에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은 당신 자신의 유일한 욕망을 없애는 것을 선택하는가? 주택 시스템을 구입할 때 이러한 모든 두려움은 제거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주택 보안 시스템은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어떤 우들 한 개를 한 회사 이상과 함께 Shop around Check와 함께 갈 것인지를 고르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

그리고 각 경쟁사들이 당신이 단지 찾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회사들은 때때로 당신의 사업을 원하는 방식으로 가장 싼 가격을 얻는다. 더 많은 주택 보안이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선택하고 예산을 지출하는 데 필요한 비용은 1억 달러에서 1억 2000 달러까지 또는 이전에 3000 달러에서 4000 달러까지 모니터링 요금을 선택한 기능 및 모니터링 패키지에 의존하는 매우 좋은 시스템에 대해 구매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예산 내에 맞지 않으면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 또는 숨겨진 카메라 표지판이 도난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강도를 저지할 수 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약간의 숙제를 해야 한다.

우리가 집을 설치하고,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해야 한다.

그들은 최고 품질이어야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다. 문 손잡이는 간단한 언어로, 우리 문을 여는 데 사용되는 장치다. 적절한 문 손잡이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다행히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어락은 재래식과 신선함으로 여러 가지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되며 보안을 위해 필요하다. 이러한 종류에는 체인 잠금, 데드 잠금,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및 림 잠금이 포함된다. 도어 잠금은 우리 건물, 아파트 및 주택에 아름다움과 디자인을 더할 뿐만 아니라, 가정 보안을 보장한다.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를 당신 자신의 집에 있는 강도 경보 시스템으로 보낼 것이다. 다른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동일한 전반적인 목표를 얻기 위한 다양한 작업. 특정한 경보는 설정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당신의 재산에 많은 경보가 있을 경우, 경보 회사는 통보될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통보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자주, 그들은 당신의 거주지에 전화를 할 것이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하층부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