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서, 작가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발전의 미래를 묘사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눈에 띄지 대구 op 않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로 우리를 영의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 우리는 걱정을 없애야 한다

신의 머리신 참된 축복 외에도 추종자는 정기적인 실천으로서 현실에 대한 기도, 긍정, 명상을 위한 시간을 남겨야 한다.

신자의 마음은 신의 지혜와 이해로 포화상태에 이르게 되어 그리스도의 마음이 나타날 때, 육체는 그 완전한 신성함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러한 정신적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추종자가 얼마나 현실에 헌신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당장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여러분이 일상적으로 이러한 물건들을 소비하거나 소비한다면, 여러분은 청소의 처음 며칠 동안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의사들은 실제로 항상 당신의 아이에게 이상적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제안했다. 엄마 우유만큼 건강 문제를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아기들이 계속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 외에, 당신은 또한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서만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단지 여러분의 아이에게 먹이를 주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고, 여러분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체 랩은 일부 사람들이 치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은 아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클레이는 방향성 오일보다 훨씬 더 좋은 활성 성분이다. 당신이 여전히 의심스러울 때, 전문가 건강 클럽과 마사지 업소가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때, 당신의 예정된 치료 전에 당신의 피부의 작은 조각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그러니 끊임없이 랩의 내용을 알도록 하라. 낯선 활성 성분에 대해 문의하여 보안을 보장하십시오

간단한 방법으로 왼손으로 당신의 몸을 간단히 개관한다(살인 피해자를 둘러싼 분필 같은 개요 예, 수사관 쇼에 중독되어 있을 수 있다) 여전히 왼손으로, 신체 요약 안에 그리기 위해 우리에게 접촉한 표지판, 스타일, 단어 또는 무엇이든 그려라. 이것이 신체적 스트레스나 느낌의 어떤 위치를 묘사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를 찾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유연성을 내부에서 회복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

우리는 일찍이 영계의 가벼운 몸에서 살았고, 어느 때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성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남성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진동을 줄일 필요가 있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체격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지역에 맞는 것처럼 이러한 체격에 배치했다. 외부에서 생활하고 활동하기 위해 우리는 현실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정신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두었다. 운동은 어떤 전형적인 일상에 속해야 하지만, 체중을 줄이고 신체의 톤을 맞추려고 할 때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이 참가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보다 신체를 톤을 줄이도록 하라. 체중을 늘릴 때, 경량을 활용할 때, 그리고 다양한 반복을 할 수 있다.

이것은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근육의 발달에 동기를 부여하고 칼로리를 태우는 더 날씬한 근육을 생산하는 신체는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건강하게 하는 근본적인 부분이다.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 완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파트너가 함께 있을 때 제스처를 주의하십시오. 파트너가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면 그들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길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분할일 루틴은 전문적인 차체 계약자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 명은 잘못된 연결을 하고 보디빌더가 상당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된 루틴은 훌륭하지 않다. 오히려 보디빌더들은 항상 전체적인 보디 루틴을 가지고 기초를 다지고 그 후에 분할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꺼내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완전한 신체 청소를 하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가능한 한 일을 해야만 하지만,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완성하기 위한 적절한 준비물을 갖기를 원합니다

누군가 손가락을 움직이는 걸 볼 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