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 둘 다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대해 정말로 은행을 운영한다는 것을 확인시켜준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대해 은행을 설립하고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경기장 동탄디에트리움 에 상관없이, 만약 우연히 부동산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위의 예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 둘 다 확인한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듯이 변화할 뿐만 아니라 변화할 것인가!지금 더운 것은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위험이 있다(또는 3개월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수용자들이 매우 필수적인 것을 증명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근면함을 통해 성공한 적이 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이에 대한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로 시작하고 발전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구역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2단계 – 당신의 시장은 다음과 같다. 모든 분야에 적합할 경우 압류 주택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변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모험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정부 관리인과의 외형을 비교하라.

나는 특별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 입찰자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고 광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중요한 것은 행동의 출구 계획일 수도 있다.

당신은 구매에 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서로에게 줄 것인가?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로 월별 돈 흐름이 수익이 되도록 돕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회사에 본질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기간이 되면 그들 모두가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고 약속한다.

장기투자자 중 성공적인 투자를 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의 기술 수익을 단순히 뒤집지 말라. 좋은 품질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뒤집은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델링하기 쉬운 기술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효율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영역을 가진 전문가들이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배우라.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 보통 있다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능숙하게 가지고 있는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가 약간 하락세를 알아차렸다는 것을 이해하겠지만, 극도로 한 번은 주택 구매자 신용이 조금 더 하락할 것으로 결론지었을 때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은 필수적이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단지 1마일 떨어진 곳에 관련된 집들을 보았다.

이 목록이 여러분에게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이 책들로부터 배우고 적용한다면, 왜 여러분이 결코 성공하지 못할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알아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전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경제를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국가 관리인을 벗어나고 싶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맡는 것의 기본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의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인터넷 데이터 부족과 관련된 것을 제거할 수 있다.

당신은 이미 그것에 대한 전문지식을 얻었을 때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제안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거기에 있다는 대안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이제 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지역 부동산 투자 그룹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라. 창조적인 시장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사람은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