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이러한 제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배웠다.

내가 이 바로 그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배웠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수동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재산은 제휴를 보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서비스, 자산은 잠재적 고객의 데이터베이스와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구축한 잠재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만약 그것이 실제로 강한 회사라면, 그들이 팔고 있는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전형적인 양을 알아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당신에게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당신이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e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을 골라야 할 것이다. – 당신이 요구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형편없는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조직하는 것이다.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을 받아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밖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o 상품을 구입하면, 그는 단지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지불하는 것 뿐이었다.그런 다음 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꽁머니지급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회사에 연락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서비스에 전념한다면, 그들이 당신을 성공하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도와줄 것입니다.그리고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그러나 반드시 균형이 있어야 한다.

나는 부자가 되겠다고 약속하는 어떤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진실된 제휴 마케팅 상품들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라고 충고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방향에서 당신은 돈을 벌지도 모른다. 그러나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하는 데 가장 큰 비용은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하는 데 투자하는 시간이다.ork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 일을 통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제안들을 찾아보기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그렇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때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보람있는 제휴 마케팅 직업 당신은 성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더 쉽게 상품을 제공하려면, 저렴한 상품을 검색하세요. 개인들이 10달러 이하로 살 수 있는 어떤 것은 분명히 더 적은 반성과 설득력을 필요로 합니다. 특별 상품으로 요금을 제시하고 상점에서 고객들이 지불해야 할 가격과 비교해 보십시오.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그들이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인 것 같습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50%라도 체크하세요. 당신이 단지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당신이 우편이나 통지서를 받은 후에, 당신의 마음은 이 적은 양으로도 작용합니다.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고 그것에 대해 알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조언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내가 실제로 이 주제에 대한 최소 4권의 전자책을 대출하고 그것에 대해 한 가지 과정을 수강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내가 매우 잘 만드는 것을 도와 줍니다. 온라인 1달러, 온라인 1백달러, 온라인 1천달러.만약 당신이 처리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다면, 그리고 아무리 확실치 않지만,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를 살펴봐야 한다.

사이트를 설치하기 위한 훌륭한 웹 호스팅 회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비싸지 않고 완전히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습니다. 이 기술에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Hostgator, Blue Host 또는 Yahoo Webhosting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