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하는 경우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하십시오

광고감시나 제휴배너가 광고감독관 플러그인이나 다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쉽게 추가하고 싶다면 나는 좋아하고 광고감독관을 사용한다.

그것은 정말 유연하고 또한 페이지에 다른 종류의 배너를 쉽게 추가하고 관리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광고감독관과 함께 당신은 또한 장교 Php 플러그인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어려운 코드를 디자인 템플릿으로 구성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바에 있는 배너를 포함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잊을 수 있다.

변형 27은 또한 가장 큰 대시보드 네비게이션 중 가장 큰 것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대시보드 네비게이션이라는 다양한 중요한 변화를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페이지가 다시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님 등).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포스트가 있고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다.

대시보드에는 여전히 통계가 있고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가 인식할 다른 대시보드 기능이 있다.

전체 제어 패널은 실제로 Ajax로 제작되어 플라이에서 변경을 허용하므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기둥 사이의 섹션을 끌어서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 읽기 안내 표시 표시: 1면 표시에는 라디오 버튼 검사: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및 1면 가을 메뉴에서 1면에서 사용하고 싶은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보통 제목이 풍부하다. 제목이 비어 있지 않으면 제목이 비어 있지 않으면

효과적으로 연결한 후 왼쪽 창에 있는 Y 컴퓨터 시스템의 파일과 오른쪽에 있는 원격 토토 총판 알바 웹 사이트의 웹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가 호스트 되든 안 되든 모든 블로그 작성자에게 트래픽은 필수적입니다. 쉽게 말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위한 블로그 사이트의 최적화이며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선택은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에서 사용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활용하는 것은 구글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그리고 WordPress가 블로그를 후원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몇 가지 정보가 있다.

빡빡한 예산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주는 것?)WordPress Google을 사용하는 웹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훨씬 더 많은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매일 WordPress를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개인은 일상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의 대부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호스팅 계정을 구해야 하는지 안다면, Cpanel이 포함된 Cpanel을 선택하면 WordPress 플랫폼을 원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제거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호스팅 전략이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호스팅 전략을 구하라.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Google AdSense 계정에 가입하고 여러 단어의 AdSense 플러그 중 찾기만 하면 된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것을 설정하면 Google은 웹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된 블로그에 광고를 게시합니다. Google 거미는 HTML, 블로그 제목 및 설명을 통해 기어 다니며 고객이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클릭할 때마다 많은 돈을 받는 광고를 클릭할 때 해당 사이트를 개발합니다.

폴더 화면 상단에 새 폴더 링크 생성을 클릭하여 새 폴더를 작성한 다음 테마 이름으로 일반 테마 폴더를 생성한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스타일 폴더를 엽니다.컴퓨터 시스템의 모든 폴더에서 동일한 절차를 반복합니다.

인라인 수정 – 실제 블로그 사이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새 태그 등을 포함하도록 전체 게시물 배치를 동시에 대량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변형 27은 마찬가지로 가장 큰 조정 패널 네비게이션 중 가장 큰 것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많은 중요한 수정사항을 제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진정한 시간에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재로드하기 위해 페이지에서 대기하지 않음 등)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이상적인 면은 빠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가지고 있고 센터는 받은 편지함을 포함한다.

대시보드는 여전히 통계와 다른 대시보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소유자는 익숙할 것이다. 전체 제어 패널은 실제로 아약스에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가 해당 리스에 대해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