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부여를 하고 당신의 의도를 파악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욕구를 은퇴시켜 당신이 얻는 최고의 목표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계속하여 끝장내는 것은 순전히 자기중심적이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야생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저축으로 저축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한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수 많은 세월을 보내며 그들의 지식을 성취하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하는데 작은 돈을 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입증된 인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한 상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어서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은 지금 내 취미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에 대한 요령을 터득했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식탁 위에 있다!투자를 하는 것이 예외적인가? 도움을 받고, 대학에 가거나!

당신의 희망과 꿈을 계속 추구할 수 있다.

당신의 희망과 꿈을 가지고 있고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얻는 최고의 목표를 개발한다.

그러나 계속하여 그 목표를 끝낸다. 당신은 유럽을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은 개인이 무엇을 위해 설계되고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이 기사는 저렴한 집을 투자하는 산업의 출발지와 같은 값싼 집들과 관련이 있다.

이 리뷰에서 저렴한 집을 부르는 것은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들이 만연해 있거나, 부동산 소유자나 하숙인들에 의해 주택을 심하게 남용하거나 방치해 온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 값싼 집들은 불에 타거나 황폐해진 건물이 아니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 잘 알려진 시장 타이밍입니다. 과거 시장 성과 예측 주가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는 시도는 고통 받는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하는 것처럼 제공해야하는 문제였습니다. 주식 구매자 또는 판매는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 때문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할 경우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기 위해 작동한다.

하락할 때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당신이 더 높은 가격으로 사야 할 때, 당신은 배당수익과 자본이익을 더 적게 사야 한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결정적인 손실을 입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로 취급한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때때로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심각한 현금이 들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 음울한 손실의 형태로 선불인지,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한 것인지 –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안다면, 그들의 가게를 돕는 것이 될 것이다. 아주 흥미로운 것은 단지 단순한 초보자를 택하기 때문에 경험 많은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은 기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능한 한 투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얻고 성공에 대한 팁을 주목하라.

주식은 그들이 주는 위험의 양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한 것에 대해 스스로 증명했다.

그는 정말로 장기 투자자다. 워렌 버핏은 일일 거래자나 스윙 거래자인 우리 중 아무 것도 아니다. 워렌 버핏은 그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에 발견된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할 때 그 회사에 소유주처럼 생각한다.

단지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일일 거래자가 아니라.

물론 이것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 중 한 명이어야 하고 그 이후로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이러한 모든 것은 현실적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빚을 지고 있고 그들의 잔액은 또한 부정적인 순현금 잔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 10에서 거래되고 공정한 P/E 값이 134라면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그래서 개인은 시작을 결정하고,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논의하자. 시작, 현재 많은 구매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십시오 http://www.jpwjd.com/ . 고위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으며, 어렵게 얻은 돈을 위험하게 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