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해라.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현금, 나의 자동차와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빼앗는다면, 나는 노트북과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해 줄 것이고 나는 밤에 준비될 수 있고 바로 같은 날에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그것은 가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정말 빨리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이 서비스에서 개인의 일은 비용과 같은 웹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오피스타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은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한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넣을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도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익을 내는 훌륭한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추가 수익 이상의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실제로 중단했다.

HTML을 이해해야 제휴사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기본적인 변경을 하고 수정을 제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몇 가지 수정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우려는, 당신이 몇 분 동안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느냐 하는 것이다.나는 몇 분? 실제로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금방 불만을 품게 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개발한 웹사이트, 이메일 표지, 작성된 복사 보조물,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으로 지불하지 않거나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제휴 항목에 대한 연구를 하고 얼마나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항목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보적이고 관련 있는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야수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이 t가 필요했다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