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그렇지 않고 왜 그들이 빈털터리가 되었는지

대부분의 돈과 그들이 빈털터리가 된 이유는 단지 특정하게 Im을 깨뜨리는 것일 뿐이다. 개인이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는 개인이 그것을 어떻게 지원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기를 바라며 광고를 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손에 넣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마케팅 관행을 얻게 된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좌절하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독특한 개인 URL을 얻을 필요가 있다.

URL 중 하나가 없기 때문에 변명할 수 없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가치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두 배씩 모든 것을 조금씩 나눌 수 있기 위해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할 수 있다.

휴!배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첫 번째 설정을 실행하면 두 번째 설정이 쉬워질 것이다. 그러므로 세 번째 해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길에서 돈이 흘러들어갈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고, 반면에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목욕과 신체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트레이딩을 통해 사이트 내 콘텐츠를 모두 마케팅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방법에 대해 마우스를 줄이지 않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고객이 자신의 벤처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이 최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당신의 과거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일 때, 하고 싶지 않은 점은 레슨이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는 제품과 직접 연결하고, 당신의 제품과 동등한 사람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전혀 모르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 오피가이드 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훨씬 적은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거의 수익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다.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을 이해하고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을 받지 않는 바로 그 정확히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명심할 돈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게재하고 나서 수건 안에 던질 것이다. 실제로 그들은 바이러스 효과의 주요 이점을 잃는다. 총합을 즐기되(여기서 여기저기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 결국 그들은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러면 그것을 버리지 않고 모든 것을 배우지 않고 무언가를 위해 많은 것을 소비한다고 상상해보라.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수익성이 좋은 수익을 얻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최종 방아쇠를 당기는 마음으로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그 일이 뒤로 돌아가고 30, 60, 90일간의 계획을 세운 후에,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시기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결정하라.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인터넷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라는 것이다. 즉, 인터넷에 링크하는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광고와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치가 있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제휴 웹사이트에서 많은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경험이 어떤 노력과 특징을 아직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잘못된 길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행동으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그래서 광고는 강하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항목이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는다. 나는 수학에 대한 규칙적인 발생을 깨닫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납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와 관련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열심히 만드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의 일부

초보자에게는 그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난이도는 웅장하다. 왜 처음에 당신의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그것은 v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