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 수 있는 부하가 더 있지만, 이 부하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애플 주식과 매코필 주식이 아니라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혁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사례를 매수 및 보유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거주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마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와 카펫 층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가처분소득이 더 많을 때, 그것은 가장 덜 비싼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부동산 투자 정보를 통해 실제적으로 어떤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거나 상상력이 풍부한 부동산과 관련이 있으며,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옵션 1번 기술을 찾을 수 있다.

18 가족 시간을 더 가져라 조직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확실히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과 자유를 더 많이 갖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행동 1 – 계획을 설정하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퇴직 및 부의 구조) 진정한 부동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전략을 위치에 두십시오. 5 단계 – 재무의 주인이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조직이다. 주택담보대출과 이자율,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자금을 어떻게 활용해 설악아이파크 야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주택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측면, 그리고 고가의 실수를 방지하면서 금융업자로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 첫 번째 부정적인 측면은 나쁜 유동성이다. GREAT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지출이 거의 없는 시장 비율로 빠르고 쉽게 팔 수 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의 사실이 아니다. 둘째,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이 포함된다. 셋째, 수년간 사람들을 풍부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많은 사람들을 나쁜 가정 통화 레버리지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빌리는 데 비싼 용어를 쓰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재정 의무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정품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다룰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구매할 때,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직접적인 노출이 예상보다 더 길거나 지출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준비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재정난에 대한 투자

인구통계학적 그룹(집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를 종료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우리 회사와 어떻게 연결되나요? 부동산 투자자들로서 더 성공적이 되려는 우리의 임무에 대해서요. 저는 온갖 종류의 세미나나나 웹사이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서 당신을 부동산에서 성공적인 금융가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들을 하루아침에 팔고 있는 것을 봅니다. TV에서 39달러의 상업 강좌들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은 갑자기 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필자를 고용해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물들을 어떻게 부동산을 살 것인가에 대해 정리함으로써 주머니를 채웠다.

또 다른 기술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의무화하는 단어, 글꼴 스타일, 표현, 이미지, 콜투액션 등을 통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최고의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의식해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