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어떤 시나리오에 대해서도 더 정확하게, 포인트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환경, 두 그룹 모두 놀이, 비교, 부상 및 그 이상의 것을 설계합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어떤 시나리오에 대해서도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두 그룹 모두 플레이, 비교,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이익을 디자인합니다. 농구는 수익을 위한 잠재력이 더 많습니다. 농구에서 라인업에 남자가 적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적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손에 덜합니다. 대회를 방해하다

미래에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HTTP://WWW.SAFE-CHART.COM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르브론의 스타일리쉬한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픽업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주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인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을 할 줄 안다. 던컨의 수많은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와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수집한 4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는 상대 선수들의 샷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비디오 게임입니다. 게임은 또 다른 리턴을 하고 지난 시즌 NBA 07과 비슷한 패턴을 계속합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모두 농구 시뮬레이션을 암시하며 환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오프를 즐기세요. 비록 꿈이 80경기 동안 만들어지고 찌그러지지만, 일부 개인들은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나타나면 승패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액션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이유가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건너기 위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가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직업의 꼬리에 있는 것은 보통 낮은 저지 판매로 이어진다. 또 다른 큰 요인은 고베가 더 이상 다이빙 슈터의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승산을 이길 방법을 찾는다. 비록 그것이 대중의 이해와 관련이 있을 때에도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오카포는 또한 수비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경기를 기록하며 거의 2블록/경기를 얻는다. 이것은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 센터에서 나온 생산의 유형이다. 이것은 그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네츠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처음에는 4명의 덩크슛을 늘리는 데 필요한 덩크슛의 수가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도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쉽게 바로잡을 수 있는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광채를 잃는 것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마지막, 포춘지 선정 500 사업은 끊임없이 활용하고 있다.

NBA,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광고 본 적 있어?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많은 개인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이 중요한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쓰는 기업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술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청중들 중에서 가장 훌륭한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믿는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가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믿는다. 나머지 참가국들과 함께, 각 그룹은 팬들이 그들이 선호하는 4명에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 한 번의 스에서 많은 문제를 정복한다.

왜냐하면 그룹들이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택을 원하지 않는 게이머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문제를 받아들일 수 있다.

링에서 모자를 꺼내고 그들의 그룹에서 다른 사람이 선발될 기회를 얻도록 하라. 둘째, 각 그룹은 보통 주류에 더 이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쇼에 출연할 수 있는 선수들을 정말로 의식한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을 구입할 때, 그들은 그것들을 주의 깊게 대한다.

이것은 저지가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고, 복용하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