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설정하고 개인 재정에 대한 예산을 세우십시오.

목표를 설정하고 개인 재정을 위한 예산을 세우십시오.이를 수행하는 방법으로 소득과 지출을 조사해야 합니다. 소득원의 모든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결과가 균형을 이루면 곤경에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가 지출이 소득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보여줄 경우 문제가 있습니다. 수입에 맞게 지출을 조정해야 합니다. 지출보다 수입이 더 많고, 확실히 더 좋다. 이것은 은행 계좌에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 보트 금융 회사는 고객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회사의 구경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고객과 그들이 증가하거나 감소하고있는 비즈니스를 살펴보십시오 고객이 감소하는 경우, 기본이 감소하는 경우, 업계가 증가하는 경우, 자신의 회사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좋은 성능을 제공 한 다음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업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국과 대출 기관은 파산에 주목하고 개인 재무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합니다. 파산 선택 그들은 개인이 자신의 개인 재무 관리, 신용 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무 예산과 관련하여 손실을 초래하는 예기치 않은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공개 기록 정보는 일시적인 설정이며 나쁜 재무 습관이 아니라는 것을 관찰하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파산 이후 부채를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아마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힘들 것이다.

작은 팁들이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가 무엇인지 찾기 위해 돈이 필요한지 알고 있는 것?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는 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올바른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8) 다른 사람들은 책에 대해 뭐라고 하는가? 온라인 세계는 누구나 책 평가에 대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입니다. 귀하와 비슷한 시나리오에서 누군가를 도운 책 생각을 포함합니까?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지불 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특정한 북극에 살고 있다고 맹세한다 – 당신이 개인 금융 기초에 있는 당신의 실제적인 기술을 더 멀리 찾고 있는 때 한 기술은 당신의 에어컨이 소모하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가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그것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에어컨 대신에 선풍기를 가져와라. 소비를 줄이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2도 올리는 것과 같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난방을 2도 낮추면 집 난방비를 5% 줄일 수 있다.

좋아, 따라서 예산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지만,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당신의 재정 계획이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 볼 것이다. 맨발 조깅에 집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변화 예산을 책정하는 강력한 방법은 당신의 지난 12주간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그 중 평균을 취하는 것이다.

차량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할 때까지 절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 및 트랙 목록에서 좋은 연구가 될 때까지는 어떤 회사에서도 현금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있는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이것이 첫 번째 작은 목록이라는 믿음은 이것이 신용 점수 상승을 중고거래카드할부 추구할 때 가장 중요한 규칙이 준수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은행 대출을 신고해야 합니다. 은행이 가장 먼저 입력하는 것은 만기일에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경우입니다.이 청구서에는 케이블, 집 또는 휴대 전화, 신용 또는 모든 종류의 청구서가 포함됩니다. 당신이 항상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다면, 그들이 당신을 그 돈에 대해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꽤 높다.

당좌 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수수료를 입금하여 현금을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 사태시 모기지 론이 필요하지 않으며, 포럼에 서명하여 나타나는 위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매달 초과 금액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저장해야합니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실제 전문 개인 금융 지원 회사의 가장 중요한 품질은 선불을 수락하는 것입니다. 기존 회사에 속한 대부분의 지불 수단은 귀하를 위해 저축 한 현금의 비율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임금을 요구합니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큰 위험이 될 수 있다.

높은 금리와 월 수수료로 수제 카드는 코티로 끝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