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은 또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이 될 수 있다

두려움은 또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줄 수 있다.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반대로 웹스터를 가로질러 그들을 붙잡아 두는 힘은 기대나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인한 불쾌하고 종종 강한 감정에 대한 두려움을 정의한다.

돈에 관한 한 두려움은 진정한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는 힘, 사람들을 괴물로 변화시킨다.

평가 시스템에 주의하십시오 – 많은 투자자들이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여 약세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이상적인 주식을 선택하면 이러한 시스템이 신뢰할 수 없게 되고, 더 나은 주식 선택 대신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다.

불시장과 약세시장에서 하나의 경향과 성격을 상당히 적응시켜야 하는 이유와 관련된 투자비용 변화 주식시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사람들은 그들의 이익과 투자를 철회하는 것을 선호할 뿐만 아니라 정치적 불안정, 기업의 파트너십 파기 또는 합병, 파트너간의 분쟁, 이익, 그리고 이익과 같은 충돌에 속하는 이유가 될 것이다. 주식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촉발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 그리고 개별 주식의 손실 선언

주식증서는 기업이 확장, 고용, 광고에 자금을 대기 위해 주식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 한 장일 수 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주식의 판매는 기업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주식을 사는 사람들은 특정 주식의 이익이나 손실의 일부가 된다.

이 한 가지 더 좋은 걱정거리 트렌드를 말하자면, 일차적인 트렌드, 2차적인 트렌드, 마이너적인 트렌드가 두 가지 또 다른 장기적인 트렌드, 중간적인 트렌드와 단기적인 스타일 50SMA, 200SMA는 장기적인 트렌드 또는 일차적인 트렌드를 파워볼 의미한다.

일차적인 경향에 대한 돈트 트레이드는 사람들이 10SMA와 20SMA를 소비해야 하는 가장 큰 단계는 단지 주 트렌드 내에서 주가가 중간 또는 단기적인 형태로 여전히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작은 추세를 포착함으로써, 거래는 훨씬 더 수익성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더 많은 기술과 기억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주요 추세를 마스터하기 전에, 이 특정 기사에서 전략을 사용하라: 추세를 따르라.

마진 포지션을 피하십시오 – 약세 시장은 일반적으로 마진 포지션을 살펴보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예상 시장 하락으로 인해 대부분의 전문가와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마진 포지션을 폐쇄하고 회피해야 시장 상황이 더 좋아질 수 있다고 조언하기 때문입니다.

주식 옵션 판매: 100,000달러 미만으로 투자하려면 스톡옵션 잡스를 판매해야 한다.

매월 몇 시간씩 주식 시장에서 시간을 보내면 매월 2%의 이익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동안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정말로 알아야 한다는 것은 항상 털이 많은 것이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가장 건전한 정보에 대해 그들의 주식 중개인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투자할 주식을 찾는 것은 단지 절반의 싸움일 뿐이고, 그들이 이 시장에서 성취하고 있는 실제 주식을 유지하는 것은 다른 도전이다.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은 당신을 내리막으로 밀어넣을 수 있는 환상을 낸다. 금융 고문들이 그 방법을 알고 시장 변동을 예측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전략을 세우기 보다는 개인적으로 그들의 지식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 계속 사용되고 있는 악명 높은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극은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실히 그들은 이 사기극들이 얼마나 훌륭한 사업을 할당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 조작들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시간을 통해, 그늘진 거래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회사 내의 주식을 매도하는 사람들에게 큰 이직률을 위해 팔 것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팔아서, 그들은 광고가 중단될 것이고 또한 주식의 가격도 폭락할 것이다

기억하라. 사실 내 고객들은 대개 외롭다. 나는 10월의 충돌 이후 1987년 8월 시장이 정점을 찍으면 대부분 현금으로 구매를 보류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공포가 저조해졌음을 알 수 있다.

우리는 그들 중 가장 낮은 곳에 도달했다. 우리는 용기나 현금을 살 수 있었다. 구매자들이 부족하고 시장은 매수세를 내놓고 있었다. 추천은 훨씬 더 부족했지만, 그 순간을 찾아야 할 때였다.

포럼은 여러분에게 주식을 토론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결합된 뇌는 특정 주식에 더 많은 생각을 하고, 더 많은 눈을 주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장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