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끝냅시다.

이제 여러분의 식단을 조절하고 건강하게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해, 여러분에게 운동 전략을 쓸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세요. 여러분이 즐기고 즐길 수 있는 운동과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 강사를요. 여러분의 계획을 자주 업그레이드하세요. 피트니스 수업에 포함되도록 시도하세요, 나를 믿으라 그들은 당신이 스스로를 압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강하게 당신을 압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 1:1을 상대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당신의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에 완전히 집중하기 때문에 당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건강 목표를 성취하는 것을.체질 체크 아웃 이것은 진정으로 당신에게 성공 스토리를 보여주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대한 많은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큰 동기 부여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나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한 출판물이나 웹 글을 읽는 노력을 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참여하게 될지 놀랄 것입니다.매일 운동하는 것은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운동 코스 중 하나이다. 방법, 무익한 운동 세션은 없을 것이다. 운동의 루틴에 들어가라 당신은 언젠가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피로하게 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다음 연습은 당신의 잠재의식을 재프로그래밍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당신의 현재 삶의 방식을 경험하고 있는 이유는 당신의 잠재의식이 생각하는 것 때문이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보고 싶은 모든 것을 믿도록 당신의 잠재의식을 프로그래밍할 힘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이 현존하는 이미지를 믿지 않는다면, 모양과 건강하지 않음 이것은 당신의 삶의 사진을 수정하고 당신은 중요한 수정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연구결과에 따르면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것이 효과적이고 건강한 삶의 방법의 핵심이라고 한다.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행동이 21번 이루어져야 한다.

이것이 왜 어떤 체력단련이 21번의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행동을 7주안에 할 수 있는가를 촉진시키는 이유이다.이 영역에는 위에서 실제로 다룬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 가지 추가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 지적했듯이 피트니스 쇼나 피규어/비키니 쇼에서 컨텐트를 하는 것은 노출을 증가시켜 일부 잡지 출판사나 전문 사진작가 Networking의 주목을 정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전시회도 마찬가지로 매우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자연히 당신의 외모를 실제로 기록하는 사진작가에 의해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갖추는 것은, 모든 것이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받는 당신의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그들은 체육관보다 더 효과적인 경향이 있다 – 왜냐하면 체육관에 계속 가는 것은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장 좋은 혜택에 이용 가능한 자원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체 건강은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에서 여러분이 활기차게 하고 활동적으 강남레깅스룸 로 느끼게 한다; 그것은 항상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몸 또한 당신의 몸무게를 조절하도록 돕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심장, 폐, 뼈, 관절에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암과 같은 치명적인 질병들 외에도 고혈압, 심장 마비와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신체 구조는 결국 건강하고 건강하게 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아니면 적응이 건강에서 가치있는가? 글쎄, 어떤 연구에 따르면, 피트니스는 운동이기도 하고 운동을 하기도 한다.

향상! 어떤 면에서 훨씬 더 나아지세요 당신은 항상 젊은 성인으로서 당신이 했던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그랬던 것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들이 실제로 나이가 들면서 그들의 신체적인 건강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킨 젊은이들로 정말로 앉아 있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나의 한 고객인 Lisa가 말했습니다. 그녀의 성인의 삶에서 가장 좋은 모양으로 메쉬 (60대)는 그것이 신체적인 적합성과 관계가 있지 않은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신체적인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과 신체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필요한 것을 더 잘하고, 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아닌가요? 그것들은 대부분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