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팀들이 잃은 돈은 사실 선수들의 잘못이 아니라 소유주의 잘못이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사실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선수들이 아니다. 파울을 당한 모든 멤버들(때때때로 불공평한),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들과 함께 실제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확신한다.

NBA에서 확실히 드래프트되기 위해서,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와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핵심에 숙달되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 경기의 모든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한다.

나에게는 빅3로 내려갈 것이고, 빅3가 많이 있을 것이다. 전형적으로 NBA 걸프만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번 12개월 동안 매우 강해졌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1차 NBA MVP를 위해 달리는 것과 더불어, 파우 가스올의 합류로, 이 NBA 서부 정상 부근에서 LA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il Jackson은 키를 잘 잡고, 자아를 억제하고, 선수들을 그의 플랫폼에 합류시키는 일을 해냈다. 그들이 이미 하고 있는 것은 이기는 것이다.앞으로 NBA 최고 판매량 리스트가 업데이트되면 현재 NBA 2위를 달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논란이 되고 있는 레이커스의 신화를 마이애미 히트에 넘길 수 있다.

많은 팬들은 놀라움과 상처와 어리둥절함을 느꼈지만, 가계는 르브론스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었다. 최신 유행의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마지막 게임처럼 매 분마다 게임을 해보세요 시즌 전 스크리미지, 2월 경기의 송곳날, NBA 결승전에 상관없이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서서 여러분의 가슴을 찢어놓습니다.네츠는 nfl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둘 것이다 2001-2002 시즌 동안 네츠의 신예 제이슨 키드는 표준 시즌을 견고한 52-32 기록으로 끝냈고,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 (3-2)를 제치고 샬럿 호네츠 (4-1)를 무너뜨렸다.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을 거둔 직후 미국프로농구(NBA) 결승에서 할리우드 레이커스가 네트스(4-0)를 제쳤다.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 NBA에 합류했다. 그 기간 동안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단지 3달러에 줄리어스 어빙, AKA DrT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승 60패의 무시무시한 기록으로 NBA 시즌 초연을 마쳤다.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Wade와 James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수비수이다.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나머지 팀은 질문 휴식시간이다. 누가 상대편의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옹호하지 않거나 반등을 하지 않는다면, 모든 최고의 러닝 글로브 NBA 포스트시즌을 만드는 모든 것 만약 Heat팬들이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와 같은 것들을 멈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mlb중계 그들의 희망을 되찾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19 적개심은 내가 이것에 대해 불평한 방법이다. NBA는 너무 예민한 친구들이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 경쟁은 사라졌다 등 2010년 여름의 모든 팀들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한 모든 것을 변화시켰다. 셀틱스는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사람을 증오한다.

누가 그를 때렸는가. 완전한 리그는 올해 긴장감이 높다. 나는 시간을 지나갈 수 없다.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 nba 올스타가 피닉스에서 열렸고 모든 사람들은 이 게임이 어떻게 불사조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게 할 수 있는지 기대하고 있었다. 신병 훈련소는 그것을 해냈다! 이 불쌍한 사람들에게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죠. nba 올스타가 지난 5년에서 10년 동안 도시들을 위해 가져온 0640억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