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곤 하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에 소속된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가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어 놓았다. 나는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국가 정치 등 다음 주제에 걸쳐 회신을 올린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회사가 무엇에 대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고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판매 투구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할 필요가 없으며,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실제로 몇 년을 계속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디토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 속에서 주요하게 되기 위해 이런 일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경험하고 있는 많은 MLM 리드가 없는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얼마나 개선하는지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스스로 생각해보고, 모든 사람들과 공유해라.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컬렉션에 전달하기 시작한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와 관련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SNS 마케팅 인터넷 시장과 관련된 콘텐츠를 방문자들에 의해 쉽게 공유하여, 어떻게 사람이 쉽게 공개하는지에 초점을 맞추는가에 대한 버튼과 위젯을 가지도록 하라.
당신은 특정 소프트웨어와 함께 인식을 얻으려고 하는가? 흥분을 일으키는 건 아닐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단서나 구독자를 연장하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고,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위해 얼마나 오랫동안 시도할 것인가? TV,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고 고객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웹 페이지를 다르게 다루어야 하기 때문에 마케팅 담당자는 일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게 된다. 순서 온라인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캠페인의 대다수가
시청자와 대인 사이트에 대한 주제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유용한 sns 마케팅을 찾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과 동일한 방법에 대한 핵심 방법을 제공하므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지위를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매우 오랫동안 잘 기능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빠르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많지 않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당신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중요한 과정에 투입되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이 단순히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단지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초보자지만 시간을 바치는 것은 장시간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에는 플래시 및 오토포커스 속성이 하나 부족하여 카메라가 연락처에만 제한되고 비디오를 연출하는 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시간에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실제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만들어낸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물론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추가한다.
그것은 10억 개 이상의 빅 올, 기회 미팅, 그리고 나, 응? 내 말은, 그게 정말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lm의 다운라인을 만들어낸다는 거지?
휴일은 종종 올해의 큰 용도일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 최선의 단계는 아니다. 당신의 입증된 총에 대해 더 고객 친화적인 질문을 사용하기 위해서, Pause는 다음 연도의 기술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찾는 것을 중단한다.
분석학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다른 것 이상의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는가?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