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오와 함께

NBA 드래프트에서 11번의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어떤 개념을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스톡이 증가하고 떨어질 가능성을 가진 게이머들이 많이 있다.

매직 존슨은 총질하고 달리고, 접시를 만들고, 조작하는 등 활짝 웃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7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한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이런 상황을 발견하면 틀림없이 증가할 것이다.

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 그들은 그 방법이나 그들이 집단 바겐링 협정(CBA)을 다루는 탐욕 때문에 그들의 특정 그룹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몇몇 최고의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 요건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장기간 동안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매혹적이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도박을 할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의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뛰어나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웃기고 있다.

하지만 나는 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이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선수 주변에서 최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만 그는 한 시즌 동안 트리플 더블을 균형 있게 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직업 평균은 257 PPG, 75 RPG, 95 APG였다.

NBA 판타지 픽은 매우 기본적인 방법으로 운영된다. 개인은 매일 게이머의 줄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의 모든 통계는 하루 후에 수집될 것이다. 분당 플레이어의 성능을 볼 수 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테이크, 장애물 및 분당 생성된 기타 통계. 특정 NBA 팀에 속한 게이머가 매우 효율적인 순위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은 이 그룹을 선택하여 승리할 필요가 있다.

꿈 소프트웨어는 개인에게 앞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다른 팀과의 그룹 성과는 표시될 수 있다.

게임당 평균 데이터는 주목할 수 있다.

통계적 가치가 높은 그룹은 선택되어야 한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미스 오거니스트 여성,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영업 그룹은 조직의 보상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방어와 등급을 뚫을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기고 우승자를 나올 수 있겠니?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가? 매매를 이기기 위해 모든 도전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다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상당한 소득 손실과 하락을 방문하고 있다고 믿는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 그것이 결국 그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을 켰던 것은 일반적으로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 게임을 겪은 해나 어쩌면 다른 어떤 것에도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 하지만 여성들은 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즐기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프로듀서들은 지금 NBA 코트, 모자, 그리고 여자 스포츠 팬을 겨냥한 유니폼과 더 많은 것이 때가 되었다!

NBA 2K 8은 NBA 광신자들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일을 해낸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사실 NBA 라이브 시리즈보다 항상 몇 개의 덩크슛을 앞섰고 nba 2008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시즌 NBA 2 K8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반응이다.

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센터에 거대한 넓은 몸을 제공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그룹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반동 수는 좋고 방어 끝에서 기능이나 중심을 하는 데 확고하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능한 덩치다. 그는 그 https://www.totoinventory.com 포스트에서 온 훌륭한 행인이며 비디오 게임에 대해 정말 뛰어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불리한 점은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에 약간의 작품을 사용할 수 있다.

1996-9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