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점진적으로 더 쓸 수 있지만, 나는 네가 사진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점진적으로 더 쓸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좋은 이익, 보람 있는 생활방식을 누리지 못하고 고객들에게 감사를 받고 있다면 사진을 얻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단이란 무엇인가? 링크 구축은 내 작은 웹사이트에서 시작된다고? 누가 그런 고려사항에 대 백링크 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너무 자주, 나는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새로운 사이트를 버리고 링크 빌딩을 도울 가치가 있는 사이트를 갖기 전에 링크를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 링크 빌딩은 항상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된다.

네, 링크는 많은 웹사이트 가시성이지만 링크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사실, 웹 링크를 얻는 것보다 문제를 확인하고 온라인 성공에 추가적으로 말해보자. 만약 당신이 나처럼 특정한 일에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Seo 노력은 링크 구축, 기사 작성, 웹사이트 개선, 제품 개발 등을 위해 시간을 좀 쏟는다.

성공한 사람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모든 재능을 쏟아서 그들의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그래서 제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현재 고객에게 납품을 제공하는 대신에 다음 판매를 어디서 할 것인지를 고려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평생의 잔여물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나는 80년대 인터넷에서 내 아티스트 페이지 중 하나를 검토했지만 놀랍게도 나는 구글 이미지에서 1위와 3위에 있었다. 나는 또 다른 종류의 거래를 체크했다. 메인 지도에서 벗어나 텍스트 중심 구글에서의 혜택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그러나 구글 이미지에서 5위였다.

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내 웹 페이지 디자인과 콘텐츠를 좋아해서, 내 틈새 서핑이나 서핑 보고서에서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돈을 얻거나 분석 엔진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몰려들었기 때문에, 사실 백링크를 얻는 것이 조금 더 쉬웠다.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고 있는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우리에게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보통 인내심을 요구하는데, 이런 유형의 변동이 때때로 일어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 고객은 간단히 그렇게 했고, 일단 그의 순위가 최고 자리에 올라오자 그는 단지 “야, 네가 옳았어!”라고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최근 몇 주 동안 순위가 떨어졌고 허비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불만스러운 휴가를 보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말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나는 그가 왜 나에게 몇 통의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가져갔는지 알게 되었다. 나는 그의 주요 중요한 문구에 대해 매우 잘 순위가 매겨진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새로운 사이트들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청을 발생시킨다. 아직 색인도 안 되고, 순위도 훨씬 덜 맞췄어. 그게 내 집과 공평한 교환이야? 더 나쁜 것은, 대부분의 상장 사이트들은 내 관심 분야와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되는 90%이다.

이 회사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웹마스터, 웹 디자이너,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있다.

단지 작은 부분을 겁주는 것이 아닌가? 웹 개발자들과 경쟁하는 것을 도와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그것은 쥐의 드라이브로 변하지 않는가?

큰 문제에 직면한 당신의 새로운 멤버를 얻기 위해 새로운 멤버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 외에도 CARS에 관한 사이트를 구입한다고 하자. 또한 수백 개의 다른 CAR 사이트도 있고, 새로운 정규 멤버를 얻기 위해 싸우는 것도 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높게 순위를 매겨서 새로운 사용자를 웹사이트에 먼저 가리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어떤 도구든 구글 등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 미래 성장에 큰 플러스 요소다.

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Brads 튜토리얼 비디오를 본 후, 나는 ImmEDIATELY가 이 새로운 능력에서 이미 50개의 새로운 백링크를 열거한 후 그 제품을 구입했다.

내가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은 가게에 가서 가게를 한 다음, 이전 고객들에게 회사가 무엇을 해왔는지 살펴보자. 어떤 가격인지, 그리고 매일 아침 어떤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찾았지? 연락해서 연락할 수 있어? 아니면 누군가와 연락했을까? 그들의 순위를 보라. 그들이 당신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것인가? 그들은 좋은 사람들 중 한 명인가? 당신은 그 일을 해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는가? 당신이 아직 이해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기에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하라. 그들에게 그것을 용어로 표현해 달라고 부탁하라. 그리고 화려한 컴퓨터 대화를 통해 이해하고 외면하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코 중요하지 않은 것은, 한 회사 이상의 회사에 가라.

즉, 웹사이트의 기본 제공을 무시할 정도로 서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말라(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세 가지의 복합화).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특징 중 하나가 SEO 파트너가 보호 에스크로 지불 체격으로 점점 더 많이 읽은 덜 세심한 SEO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