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강점: 이 라인업에는 속도가 오르내리고 있고, 론 워싱턴 감독은 엘비스 안드루스를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자 중 한 명이며, 다른 네 명은 2015년에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가져갔다. 훨씬 더 건강한 조시 해밀턴도 올해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는 면에서만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팽팽한 경기에서 런을 제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구별을 할 수 있다.

MLB 픽스 & 예측 : 텍사스는 2번째 시즌을 간과하는 데 거의 끝나지 않는 팀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이전에 말했듯이 경쟁할만큼 훌륭하지만 정기적으로이 리그에서 가장 좋은 팀을 진정으로 선택하는 데 만족하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야구에 도박 현금으로 막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mlb 야구가 기회를 부수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경험이 많은 베터들을 얻기 위해 시스템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컵스 대 메이커스 비디오 게임에서 컵스의 가장 훌륭한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의 가장 저렴한 선호 라인은 중요하지 않아 보일지 모르지만, 컵스는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컵스는 던져졌다. 앞서 언급한 주먹다짐 이후,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의 플레이를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가 감정에 대해 번창하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나 금융가들의 60%가 그와 내기를 했다.

잔디밭에서 여전히 뛰고 있는 세 그룹(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이 올해 집 필드에서 최소 8경기 이상 500경기 이상이라는 점을 명심하자면 흥미롭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회전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험난한 승차감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그들이 회전하는 면에서 그들이 서 있는 컵스를 보여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뒤의 75개의 비디오 게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가 이끄는 275타로 리그 2위다. 318 타율 Alfonso Soriano는 실제로 12 홈런과 29 타점을 기록했으며,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16 스트렝스만을 기록하며 마지막 경기를 치렀다.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올해 성공할 진정한 요소는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지금은 추가되었다. 지난 몇 년 동안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던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 둘 다 비수기 동안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지만, 그것들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이전들이다.

야구 픽스 & 예측 : 피치가 우승 우승 챔피언 쉽 빅 배트는 올해 양키즈가 다양한 팀을 치지 않을 것이지만, 2번째 시즌에 그들을 넣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먹튀폴리스 못했습니다. 조 지라 디 감독관이 올해 말에 많은 압박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의 팀이 소파에서 2번째 시즌을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놀라운 스태프들과 계약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비트를 놓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는다. 놀라운 핸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상대한 투수 몇 명을 계속 지배할 수밖에 없으며,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흡연할 수도 있다.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주장을 빨리 예상하기 위한 우려에서 벗어나,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침대 리넨 아이템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메이저리그 축구 키즈가 꿈의 팀과 함께 소비하고, 자고, 소비할 수 있는 그들의 침실에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을 즐기는 가장 멋진 방법들 중 하나이다. 어른들은 그들의 아이를 끌어내고 그들이 즐기는 비디오 게임에 열광하고 열광할 때마다 그들이 그들 주위의 야구의 마법을 느낄 수 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이 넘는 비디오 게임으로, 단순히 3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1위를 차지했다. 블루 제이스의 공격은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촉발되었다. 3루수 남성들은 20개의 홈런을 터뜨리고 36점을 몰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