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모든 우려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매우 쉽게 제자리에 떨어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모든 우려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면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기술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과 특정한 행동에 필수적이며,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수록, 그래서 너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비교적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 유아기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게 된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업데이트를 발표할 때, 독자들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이 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올 신선하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한다.

포스트 집계 프로그램에서 집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을 활용하기 시작하라.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를 예약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Tweet Deck과 Hoot Sutet Sute Look 인터넷에서 그것들을 찾아라.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완전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사이트의 장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소비자나 잠재 고객의 SNS 마케팅에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할 수 있고, 특별 서비스를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무엇을 믿고,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치에 맞다. 이것은 위의 1번 제안에서 당신의 준비의 모든 부분이지만,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효율적이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예를 들어, 30분, 하루에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머무르는 것. 그런 한계를 가지고,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서비스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오류로부터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느 것이 좋은지에 동의 총판구인구직 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소비자의 긍정적인 증언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고객 리뷰가 포함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시도하고 읽을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업이 불리한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평가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가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회사가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기대하라. 회사에 편파적인 태도를 취하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이 그들의 조직에 적합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혹은 그들이 그들의 전략을 설명하지 않고 단순히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가입했을 수도 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온라인 마케팅 기능을 대표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술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광고, 약속,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격려하는가? 보통, NO Weve sns 마케팅은 모든 것을 옳게 들었다고?

당신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조직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개발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밤에 다른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얼마나 성가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처음에 우리는 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