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당신의 캐비닛과 카운터탑으로 계속 가고 싶어한다.

물론, 캐비닛과 카운터톱으로 계속 이동하고 싶으실 겁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바닥과 일치한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카운터 탑과 캐비닛을 선택하고, 그것과 일치하는 바닥을 찾거나, 아니면 처음에 바닥 커버를 선택하십시오. 다른 부분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엌의 어떤 면과 일치하도록 하라.

지난 몇 년 동안, 실내 장식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톤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결국 중립적이 되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한 색으로 만들어지지만,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래서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새로운 하우스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수련생들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팁과 기술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공간을 위해,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색과 질감을 대조하는 큰 공간 시도. 모든 것을 장식할 준비가 되었을 때, 액센트 색상을 사용하여 진정으로 방을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도록 노력하라.

인테리어 디자인에 압도당하고 전문가를 고용할 현금이 없다면, 공간을 만드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안내하는 인테리어 데코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공간을 사실상 개발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스타일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페인트와 다른 장식에 헌신하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 커버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저는 실내 장식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환상적인 제안이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스타일 초보자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주택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부동산 소유자가 아름답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주택 환경을 생산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의 모든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고, 마찬가지로 많은 실내 장식 상점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것들로부터 모든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최고의 집을 만들 수 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실제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꿈의 포수에게 중요한 것을 말하게 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불확실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있는 환상적인 그림들,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에 이르기까지, 말린 깃털과 식물에서 종이 접기에 이르기까지, 거울의 손상된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에 이르기까지,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대한 예상치 못한 예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팁은 그림에 빛이나 흰색의 색상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예술과 사진 프레임에 중점을 두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림 자체에 달려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페이딩을 방지하고, 손톱보다 햇빛의 광선에 사진을 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고 큰 그림 프레임을 회전시켜라. 당신은 어떤 것이 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그 중심이나 그 중심 그림 몇 장을 놓는다면.단순하고 실내 스타일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디자인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도 포함한다.

만약 잘 관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그들의 집 실내 장식 전략에서 예술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다행히, 그것은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하게 만들었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적당한 지역을 찾아서 벽에 걸어두고, 사랑하는 사람이 나중에 돌아오는 벽에 그것을 걸어두고, 거기에 매달아 놓은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본다. 잘됐네, 넌 그걸 배우기 위해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했지. 하지만 그건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부적절했어. 인생이야. 넌 그걸 받아들이고 다른 곳에서 찾아봐.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고 떠나면 넌 그게 완벽하다는 걸 알게 돼. 행복하고 재앙을 피하는 것 이상이야.

당신이 작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기 활용을 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 편백나무침대 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시작한다면, 근무 시간은 더 예측 가능하고 강해질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재다능한 일을 원한다면, 당신은 자기 고용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정해진 근무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야 한다

복잡한 실내 디자인의 집결은 쉽게 오류가 된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만드는 두 가지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