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 이상의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요하다.

단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 이상의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사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으로부터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거나 현금을 전혀 내리지 않고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보통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발견한 것을 활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지식을 적용하라. 당신의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당신은 실제로 1000개의 제안을 모방한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을 모방하는 것이다.

행동 1 – 전략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하고(퇴직과 부의 건설)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 요건이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확립하고 전략을 위치에 배치한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서비스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현재 자신의 발을 쐈고, 실패할 운명이다. 대안으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그만두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최고의 지침으로 이끌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려는 시도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그 후에 한 발을 들여놓는 동안 밧줄 원룸리뷰 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집에 투자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어떻게 수리해야 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포함시켰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수익성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소유자이고 6개의 시스템이 있는 건물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금융가다. 6개의 시스템 건물은 산업 투자의 초기 단계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피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은 당신이 인수하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요구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귀하의 집을 제공하고 자금을 직접 지원하여 정기적인 월 현금 순환을 재정 투자의 수익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분야에 들어갈 준비가 다 되었을 때,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구매 절차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줄 신뢰할 수 있는 대리인을 찾거나, 임대할 좋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할 수 있는 대리인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자본이 없다면, 임대를 전문으로 하는 대리인은 정말로 편리할 것이다. 특히 훌륭한 장소를 가진 부동산을 찾고 훌륭한 부동산을 처리하려고 노력한다.

• 마케팅은 마케팅 사업에만 남아 있는 것이지 조직을 하는 데는 그렇지 않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한번 읽어보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운동, 그리고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직장도 잘 운영해야 한다.

투자자를 위해 필요하다고 믿는 한 가지가 필요하다. 집을 평가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그룹을 함께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바로 그 것이다.

코치가 당신의 가장 큰 경험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를 도와줄 수 있고,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나아가고, 도덕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내가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나에게 브랜드를 가르쳐주고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걸로 날 설득해서

이 세미나도 당신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상품을 적지 않은 비용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렴한 세미나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시도한다고 말할 때, 나를 생각해라. 하지만 그들이 제공하려고 하는 많은 것들은 정말로 훌륭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