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해! 온라인 검색 엔진은 그것보다 더 똑똑하다.

무시해!온라인 검색 엔진은 거미(검색 엔진 거미는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인덱스 페이지로 기어가는 검색 엔진)를 잘 조정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강력한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실제로 적절한 충분하다고 결정했다. 만약 독자들이 SEO 기사를 너무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일부 온라인 검색 엔진이 그들의 웹 자료를 키워드로 지나치게 과장하는 사이트를 차단하거나 금지하는 데까지 가지 않았다!그러니, 조심하세요

선택한 키워드를 웹 사이트에 최대한 많이 포함시키고 싶은 키워드 위치는 콘텐츠가 위치해야 하는 최상위 위치,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에 대해 최소 2%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설정하십시오. 또한 가능한 한 언제든지 웹 사이트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키워드를 사용할 경우 키워드가 포함된 ALT 태그를 포함하십시오. 이미지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웹 사이트 최적화에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기법이 있다.

따라서 웹 사이트를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고용한 Seo 회사가 특정 사이트와 같이 고유하고 다양하므로 인터넷 백링크 웹 사이트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이 필요하므로 최고의 SEO 회사는 사이트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한 접근 방법을 정확하게 규정할 수 있어야 한다.

웹상의 웹사이트

SEO가 간단히 말해서, 모든 웹 또는 포럼 페이지를 링크를 사용하기 훨씬 더 쉬운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 되며, 그 다음에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색인될 수 있다.

즉, 나열된 수많은 페이지와 함께 더 큰 순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뭘 해야 하지? SERPS를 얻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이 클릭했을 때 예상한 결과를 보지 못했을 때, 단지 내 404페이지(정치적이지만)를 그냥 다른 곳으로 갔을 때, 잃어버릴 것이다.

이제 우리는 그 진술을 여러 번 들었고 우리 모두는 그 사이트에 관련된 섭정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만족하지 않는다. 밥 박사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잘 생각해라. 너를 위한 구글은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내 웹사이트 디자인과 콘텐츠를 좋아해서 높은 거래 링크 성공률을 제공했다. 내 틈새 서핑이나 검색 보고서에서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현금을 얻거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더 쉬웠다. 내 고객들로부터 가장 자주 받는 질문 중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냐? 만약 새로운 웹마스터라는 브랜드가 나에게 그런 우려를 묻는다면, 나는 그들이 SEO를 발견하고 배치하기 전에, 그리고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자랑스럽게 착용하는 블링커를 순위 매기기 전에, 아마도 내가 그들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소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잠재 방문자가 찾으려고 하는 것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용어를 입력하십시오. 당신은 지난 달 TIP에 대해 오버쳐 검색 시스템에서 수행된 검색 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하려고 노력하는데, 검색엔진과 서에만 의존할 수는 없어. 다발성 공격을 해야 해.

(다른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가 전체 순위에 기여하므로 야후 사이트 탐색기로 링크 구축 성공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며, 어떤 웹 사이트가 귀하의 웹 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는지 신속하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 정보를 스프레드시트로 수출하여 더 많은 사용을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브래드 가이드 비디오를 본 후, 나는 즉시 그 물건을 샀고, 바로 첫날 나는 이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여 이미 50개의 새로운 백링크를 얻었다.

첫 번째 링크 문구는 끔찍하다. 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비세부적인 쓰레기가 되는 링크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쓸모가 없고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에 호의적이지 않다.

문장이 말이 되는지 확인해줘, 알았지? 사이트 방문자들은 검색 엔진이 좋은 문법에서 나쁜 문법을 알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그럴 것이다. 그리고 그들 중 대다수는, 그 서 키워드를 바탕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웹사이트 방문자들은 나쁜 문법을 신경쓴다. 그리고 그들을 돌리자마자, 그들을 다시 데려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보통, 엄지 손가락의 지침으로서,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의 대다수가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하기까지 3개월에서 4개월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항상 그렇지 않다. 최근에 나는 구글 디렉토리에 내 사이트를 보냈고 색인화는 바로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화 대기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가능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