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기능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에 익숙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를 수 있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적절한 자료를 작곡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당신을 위해 작곡할 대필자와 함께 작업) 당신은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이며 신속한 작품을 가진 청중에게 그림을 그리는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은 동기부여 자료를 개발할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데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샴페인은 특별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똑같다. 뚜렷하게 구별하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 배터리 바가 한 위치를 삭제하는 것이 가장 적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필수 전화를 놓치는 sns 마케팅을 피하고 싶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끊임없이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개인을 원한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개인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Tweepi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산업 특정 틈새의 표적이 되는 개인과 회사를 얻기 위해 등록한다.
그러나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개인들이 작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서성거리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훨씬 더 적은 개인들이 있다.
표적!
우리가 체크아웃한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체크아웃하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자동차와 트럭 잔디밭을 방문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그 차를 살 동기가 2명 더 있을 것이다. 당연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고 싶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효과적인 동맹국이다.
호스트 수시 – 무료 선물, 세미나, 회담,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 행사를 개최하는 페이스북은 최근 그들의 행사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훨씬 쉽고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제공한다.
, 만약 당신이 근로자들에게 당신의 사업 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회사라는 것을 밝히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욱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보도자료를 지원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발할 시간이 있다.
진정으로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나도록 해야 하는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접촉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어떤 것이든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작성하라 –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시켜야 한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공급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믿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