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개인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제안에서 오피 준비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준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자연스네스 마케팅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을 기업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들이 실제로 환상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기본적인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소비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4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내가 다루고 있는 정보를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셜 네트워크 제작 회사가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정말로 정확히 같은 시기에, 나는 또한 정보 제공자와 같은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흥미로운 게시물을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올릴 수 있다.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나의 노트북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항상 최소화하는 것이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짧게 제공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쇼트리지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싶다면, 자동차 마당에 가서,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그 차와 트럭을 사거나 줄이려는 당신의 동기를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에게 갖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구매하고 싶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국이다. 효과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는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뛰어난 신제품 아이디어는 실제로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이다. 사용자들이 이 개념을 보고 팔로워와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조직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즉시,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될 수 있는지 이해하고 그것을 제대로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것이 바로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발언의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업개방에 대한 리드를 얻고, 공동의 노력을 확립하면서, 이러한 웹사이트를 활용하는 데 관심을 두는 것은 어떻게 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전문적인 상태를 설정해야 합니다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 반대(어떤 것에든 몇 개만 서명하고 일상적으로 게시)를 믿곤 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주제를 결정해야 하고, 그 장소들에 대해 잘 보고 잘 믿는 댓글을 올려야 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해도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트위터는 훌륭한 넷워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