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게 할 수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이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폭발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멋진 느낌이다!

문맥을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줄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018초 만에 30개의 대안을 빠르게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01%의 가능성에 그쳤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훌륭한 업적이다.

최근에는 단순히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캠에 맡겨져 있고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원하던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개인은 도움이 되는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고 싶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되는 광고, 그리고 4가지 주요 제품만 사용하는 다른 스마트 게시물을 제공해야 한다.

팬들과 참여하고 다른 기사에 대해 논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때 토론 게시물에 대해 논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 위해 보통 매우 간단하다. 중요한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많은 필수적인 측면들이 있다.

당신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네트워크와 닮았다면, 그것은 극도로 멀리 갈 수 있고,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크롭퍼가 왔다면, 당신은 나쁜 프로모션 때문에 일어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어떤 제품이 제공하는 것을 중단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http://sns-pro.net 더 많은 광고를 하고, 광고하고, 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는 당신에게 몇 가지 가장 좋은 팁을 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서비스 비용을 소셜 네트워크에 청구할 수도 있지만, 오늘날 실제로 그 도시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SNS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규칙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싣고 다닐 수 있었는데,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수백만 명의 목표 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남아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다단계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서비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온라인에서 그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고 그들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된다.

당신의 틈새에 서서 물질적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하라. 그러나 당신이 또한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경쟁이나 퀴즈와 같은 이 개인들을 성취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박스 밖에서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