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들은 때때로 매우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들은 때때로 매우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지원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현재 여러분과 정확히 같은 일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지원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정서적 지원 외에도 사회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 또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어떤 문제들과 해결책을 찾을지도 모른다.e 당뇨병 지원 그룹의 일원이 됨으로써 큰 도움이 됨당신의 세포막과 당뇨병을 정말로 유발하는 대사 기능을 방해하는 완전히 확실한 식품들 이 음식들은 트랜스 지방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떠한 라벨도 붙이지 않은 음식에 대한 진실과 식품 라벨을 읽는 방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당신은 다이어트 목표와 체중 감량 노력에 대해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가? 오랫동안 당신은 코스를 계속 유지하도록 격려하는 개인이나 프로그램이 필요하다.혈당 모니터를 구해서(이미 없는 경우) 단식 혈당 측정 매일, 측정하면 도움이 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발가락 사이에 평소와 같은 것이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마라. 운동선수 발, 주, 발은 피부에 균열을 일으켜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으면 약을 먹고 매일 포도당을 관찰하라 당뇨병의 잠재적 가족력이 있는 사람에게는 더 큰 위험이 있을 수 있다 당뇨병이 있는 경우에는 지시에 따라 어떤 약이든 복용해야 하며 적절한 영양 계획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주어진 약을 복용하는데 충실하라, 그리고 절대 건너뛰거나 그만두지 말라. 합병증 예방은 오늘 당신에게 우선시되는 일이므로, 검사를 받고 그들이 요구하는 모든 의사 약속을 지키라.이 개요 정보를 얻었으니, 어떻게 혈당을 조절하여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지 알 것이다. 이것은 망막병증(눈), 신혈증(키드니), 신경병증(신경계), 심근증(심장)과 같은 합병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통제되지 않은 혈당은 피부와 치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코를 골았는지 아는가? 잠자기 전에 밥을 먹거나 침대에서 TV를 보는 것 윤재승 처럼 넘어졌니? 수면 무호흡증 검사받으셨나요?가족력: 당뇨병에 걸리는 주요한 이유는 유전적인 것이다. 부모, 여동생, 형제, 자녀가 당뇨병에 걸리면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5배에서 10배 증가한다.

이것은 당뇨병에 걸린 가족력이 없는 사람과 비교된다.다음으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의사가 있어야 한다 당뇨병이라는 것은 도움이 필요하다는 뜻이며, 이 때문에 의사에게 편안함을 느끼고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가능한 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그렇게 하는 것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에 대한 것과 그 필수불가결한 것이 있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당신은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뇨병에 관한 최신 연구로 그에게 치료를 받고 있다.

불행하게도, 전통적인 의료계는 근본적인 원인이 아니라 통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훈련 받는다.거짓 당뇨병은 다양한 요소들의 혼합물이다. 제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의 대다수가 과체중이다. 당신의 몸에 있는 지방은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주된 이유일 수 있다.

당뇨병 환자의 신체에서, 그것은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거나 인슐린의 양이 처리되지 않고 있다.

그것은 설탕이 분해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호되는 방법으로 진정. 당뇨병에 걸린 부모를 가진 아이들이 그것을 개발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기 때문에 유전학 또한 하나의 요인이 될 수 있다.

약 먹고 빨아먹지? 잘못된 당뇨병 치료제는 초기에 몇몇 사람들에게 필요할 수 있다.

그것은 치료법이 아니다. 사실 당신의 당뇨병 치료제는 당신의 당뇨병을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생활방식을 바꾼 60세 이상의 사전 당뇨병은 위험을 줄였다. 60세 미만의 사전 당뇨병은 그들의 위험을 줄였다. 이것은 단지 평균일 뿐이다. 당신은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

혈압을 조절하면 심장병 위험이 33~50% 정도 감소한다 혈압을 적절히 조절하고 당뇨병을 앓으면 눈병, 신경손상, 신장병 위험이 33% 정도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