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18조조금 더 많은 가족을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얻는다. 그것은 당신이 가족과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개인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여 전국에 걸쳐 다양화되었다. 그들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고 널리 퍼져있는 음료는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것을 제공하는 꾸준한 수행자였다. 그들의 주식은 세계 주식 틈새시장이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시장들 역시 싸졌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관계.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하는 것은 플립처럼 섹시해지는 것을 멈출 수도 있지만, 음란하다!좋아,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을 거야. 그리고 넌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거야. 왜냐하면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이, 이것이 특별하지 않으니까.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 선수를 활용하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면, 빅 포켓이나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다

그녀는 흥분했다(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주인과 함께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담보 대출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 집을 팔기 전까지는, 그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번호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3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단순히 파는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또한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는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상세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그들이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하는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는 내가 그들의 세계에서 최고의 멘토 중 한 명, 나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 그는 내가 가지고 있었다. 매일 흥미로운 것들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밀어붙이는 거야

5년 후, 마침내 50여 단위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나는 소유 없이 창조적인 부동산 통제, 사람들 문제 해결, 재산 구입에 두뇌 사용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네 현금이 아니라. 부동산에 헌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 돈 OPM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의 이익이다. 당신은 열정과 정책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나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임대보증금대출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은 돈을 기꺼이 제공한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몇 달마다 압류를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 내 최고의 주택 시장 목록 중 하나이다!오해하지 말라는 것은 아마도 매달 3배의 고통스러운 집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단지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신용조합이나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담보 대출 프로그램에 관한 금액과 관련하여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받았다면 일어날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의 투자를 선택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그것은 시간이 필요하다. 소중한 것은 부동산 거래다. 독특한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개인이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이상적인 무력감을 소멸시키는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성공적인 사업을 얻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부동산은 정말로 추가적인 사업이다. 이것은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 요원들이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의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당신의 기업 테넌트는 실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