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항상 방문자들을 위한 정보 센터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방문자를 위한 정보 센터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로 구성되어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정말 주의해야 한다.

그 자료는 청중들에게 가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단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내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인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얻을 필요가 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하고 실제로 진정한 가치관을 가진 완전히 자유로운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

제안!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특별하고 독특한 거래를 제공하라. 고객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그것은 발견하기 매우 어려운 것이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Evidence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될 때 명심해야 할 이점은 경쟁자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기술에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피하도록 확실히 하라.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다양한 계정으로 신속하며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된다. 이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이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하게 유지됨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MailSlideshare – S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좋아하는 버튼을 누르려면, 당신은 환상적인 소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꽤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기본적인 연구 오류에서 찾아낸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제공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 https://mt-report.com/ 별했다.

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고,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다루어야 고객들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울릴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려면, 당신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내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 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중요한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망과 소비자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해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2번째로 짧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낀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그 즐거운 여행은 갑자기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