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은 단순히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팔 수 있는 곳이다.

주식시장은 단순히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팔 수 있는 곳이다. 처음에는 돈을 모으기 위해 회사로부터 주식을 팔고, 그 다음에 투자자들은 당신이 서비스 제공자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각각의 유사한 것으로부터 주식을 거래한다.

재정 지원에서 자원을 지정하고 다른 수단을 항상 저축 정보에 배치하십시오. 계정을 인출할 수 없는 계정으로 설정하십시오. 실제로 4년 된이 계정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하지 않는 사람은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기뻐해야 합니다.

특히 대학에 다니는 동안에는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이것이 사실인 경우, 이 기간 동안 가능한 한 자주 돈을 투자하는 것은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 형태가 많기 때문에, 이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완전한 검토를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집을 도매 거래로 바꾸기 위해 구입하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로트는 주로 구매자가 매일 아침 계약하기 때문에 당신의 로트 계좌는 진지한 일상 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된다면, 그것을 받아라!이와 유사하게 IRA로부터 환전받은 돈을 투자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운영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해야 할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을 고려하면서 상식적으로 이러한 비용들 중 일부를 없애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이사하고, 더 작은 출발점을 찾아 더 적은 임대료로 생활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과 가까운 곳에 거주한다면, 차를 없애는 것은 유지보수와 가스 요금과 함께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당신은 외식하는 것을 많이 먹고 있는가?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투잡 식당에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이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개인 저축을 투자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계속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단지 그들이 훨씬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저축 요인에 돈을 좀 더 배치하고 다른 수단을 배치하라.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좋은 계좌로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해야 할 경우, 실제로 대학 졸업 후 저축한 금액에 대해 기뻐할 수 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올바른 거래와 당신이 하지 않는 거래가 무엇인지 더 많은 조언을 얻어야 할 것이다.

확실히 저축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자신의 계좌에서 투자 신용카드 계좌로 자동 인출을 설계하라. 이것은 당신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청구서가 단지 한 달만 더 넣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IRA에서 당신이 하는 변화와 그것의 변화들에 대해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IRA 투자의 규칙을 알아야 한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정확히 같은 적용 없이도 어렵게 번 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을까? 투자 계획이 있다고 언급하기 위해 여유가 있는가? 게으르고 안일한 것에 대해 여유가 있고 투자를 일반적인 취미로 대할 수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우는 거야, 아니면 운에 맡기는 거야?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가지고 있는 비슷한 지위는 그들이 어떤 개선도 모르기 때문이다.

나는 가끔 영국의 특정 지역에서 값싼 집들의 고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장외 국가마다 다른지를 알고 있다.

싼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격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러한 도전자들의 진실에 대한 항의는 로스엔젤레스가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블루칩 주식은 투기성 주식보다 더 신뢰할 수 있거나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고 그 주식을 가장 잘 사기를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증발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