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멤버를 환영하지만,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환영한다.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목표 고객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남아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작동하며 스파에 연루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밍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매우 훌륭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은 훌륭한 개념이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대상 시장이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만들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때, 다단계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좋은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종류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 들어갈 것이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이 그의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 http://itmang.co.kr 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지 못하도록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에 맞는다. 전통적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직원을 둔다면,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당신의 비즈니스 사이트에 올리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그들의 직원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은 더 강하고 눈에 띄게 될 것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있다.

빠르면 현명한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수많은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나타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크기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동작,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출시된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지만, 2년 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2006년 Pinterest가 탄생하여 2010년 Visual Marketing에서 출시되었다.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은 Pinterest를 출판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에서 당신의 서비스 세부사항을 해야 한다.

이미지 공유를 이용하여 실제로 Photos의 개발로 기록을 깨뜨렸다. 일반적으로 널리 활용되고 공유되는 페이스북 출판 기법 개인이 이미지를 공유할 때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정보를 보길 원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궁금해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해졌어:-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성취하기 위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자료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한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제공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을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면 된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애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