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 도도그래프 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통해 소비자가 1년 후 아이템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여전히 많습니다. 따라서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위대함과 나쁜 점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이 매출 급등세를 보일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그러므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가 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여기에서 많은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하고 나서 메일이나 통지에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여 짧은 글에 활용된 키워드로 발표하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글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짧은 글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저자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인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서비스가 성공하려면 어떤 서비스든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업 내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렇게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은 기업에서 가장 뛰어난 개인을 모델로 삼으려고 시도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발견하라.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단지 약만 가지고 있다.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동안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전략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자료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공급자가 판매해야 하는 아이템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누군가가 귀사의 고유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위해 써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매니저이자 자신의 일꾼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그렇게 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스터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다.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내가 받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양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에서 다양한 선택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정기적으로 광고하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