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제안과 방법들이 있다

많은 제안과 방법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많은 개인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일들, 그리고 해서는 안 되는 일들, 때로는 실제로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걸고 며칠이 지나면 그것을 없애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은 다른 프로젝트나 프로젝트에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직업이 집집마다 달려갈 거라고 예상하지 못함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과 교환하여 그 품목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계열사로서, 당신은 웹 트래픽을 그 사이트에 보낸다. 제품

당신이 신참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성공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출 때,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최소한의 발견이 필요하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돈 이상을 버는 훌륭한 방법이다. 하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벌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그만두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아이템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때,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다음 프로그램으로 가져가라.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바로 사용해라. 각 브랜드와 함께 계속해서 반복해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한 프로그램을 최대한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음을 확인한다.

나는 이들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개인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이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사키는 자산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서비스를 살펴보면, 그 부동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구조를 가지고 있는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를 개발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약 75%) 가능한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할 수 있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간단히 말해서,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하고 그 후에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저축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송금될 수 있다.

1인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

먹튀 이것은 당신이 사기를 의미한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로 서명했을 때 이 금액으로 증가

또는 높은 수수료 지불의 사실 때문에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