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하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하더라도 브랜드를 붙임으로써 틈새 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래야지!)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간단한 소셜 네트워크 브랜드화 방법: 이미지를 활용하는 방법 판매 이미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하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직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서비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자들에게 걱정을 묻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 다음으로는 2004년에 페이스북이 연습생들을 위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태어나면서 2010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알려진 훨씬 더 많은 페이스북이 출시되었다.틈새 소셜 네트워킹 마법 찾기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틈새 시장 공략은 아주 간단하지만 소셜 미디어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하지 않는지를 믿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제안과 코멘트를 쏟아내고 그들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찾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그들의 청중에게 잘 반향을 일으킨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요한 연줄을 놓친다.당신이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집에서 심지어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하자진정한 선인이 되고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세요 개인들을 공격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여러분이 이 사이트들에서 여러분이 하는 어떤 일에든 어필하게 되고 여러분이 원하는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반드시 여러분이 이 사이트들에서 하는 모든 것에 호소하게 되고 여러분이 누군가를 밀어버리도록 하세요.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을 할 때 많은 의지를 가진 sns 마케팅이 겪는 어려움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것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순히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다.슬라이드 공유 –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는 슬라이드 공유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토론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공유로 가능성이 무한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단순히 Twitter 및 Facebook의 Make materials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웹 현실, 방문자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당신의 자료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놓아야 한다.

전략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로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허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그렇지 않은가?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시겠습니까?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뭐라고 대답하든,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단계일 것이다.고객/독자 지원 – sns 마케팅에서 어떤 사업을 하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른 회사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고 싶은 경우 고객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샴페인은 위대한 삶의 징표이다 행사,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실제로 작은 회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었을 때, 그것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가 조직의 이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상징이다.기업 소유주로서 하루에도 새로운 개념, 현상, 그리고 유행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에 대한 모든 브랜드 이름을 뒤흔드는 것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나는 오늘 서비스를 계속하고 싶다. 그래서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있고 아웃소싱이 가야할 방법이라는 진실에 맞서야 할 때이다.마케팅 및 홍보에 활용하고 있는 모든 전략에 대해 고객에게 계속 알립니다. 이 방법이 고객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고객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