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수: 뉴욕시의 황금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3루수: 애틀랜타 치퍼 존스(30012HR27타점)가 이끄는 뉴욕 골든보이 데이비드 라이트(2678HR27타점)는 10만 표차로 이 그룹의 노장들을 제치고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지만 엄지손가락이 다쳐 문을 닫을 가능성은 오히려 줄어들었다.최근 말린스는 돌핀스타디움의 핫코너에서 집을 구한 미구엘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에 의해 웹사이트 더보기 쉽게 이 자리에 나타날 수 있다.

우승후보에 거는 또 다른 큰 단점은, 만약 당신이 내기에서 진다면, 많은 양의 돈이 없어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레벨로 만들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실에서, 우승후보는 전형적으로 질 가능성이 높고 당신은 큰 손실을 직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돈을 되찾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기는 약자를 찾는 것이 훨씬 낫습니까? 누구에게 기대를 걸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을 때, 가장 좋은 일은 가정 약자들이 야구부 경쟁자와 비교하여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약자들에게 돈을 거는 것이다.여름 시즌 인기 있는 모든 것을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킷으로 그릴을 불라라. 대부분의 공원에서는 종이 파티 제품만이 적당하다. 그래서 단지 공원에서 케익을 대접하고 비디오가 끝난 후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가판대로 데려가는 것은 아주 이치에 맞다.여름 계절 풍습의 또 다른 맛에 대한 이름1루수: 보스턴 데이비드 오티즈(315·9HR·38타점)는 타율 1위. 뉴욕 제이슨 지암비(26·7·23타점)는 2위 스테로이드와 상관없이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확실히 미네소타스 저스틴 모로우(294, 16 HR, 44타점)이지만 그는 자동적인 자리로부터 거의 40만 표나 떨어져 있다.

포수: 뉴욕 폴 로 두카(327, 2HR, 14타점)는 5번째 올스타전에 출전해 현재 타율 4위이며 투수진과 함께 멋진 활약을 펼치며 선두권인 LA 백스톱 러셀 마틴(303, 4HR, 36타점)에게 2시즌 만에 큰 기쁨을 안기고 있다.

rand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올스타 대화의 일부가 될 것이다.야구 선택 & 예측: 투구 우승 챔피언 거대한 타자들은 올해 많은 팀들을 강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양키스는 2번째 시즌에 그들을 포함시키기에 충분하다고 확신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의 팀이 소파에서 2번째 시즌을 볼 것이기 때문에 감독 조 지라디가 올해 말에 그에게 많은 압박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놀라지 말아라.비록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필드를 플레이하는 것에 더하여 투구할 지라도, 스카우트들은 여러분이 필드에서 당신의 팔을 드러낼 때 약간의 빅 리그 가스를 만들 가능성을 보여준다면 나중에 마운드에 오르는 것을 허락할 지도 모릅니다. 모든 사람이 있을 때 포지션 게이머들이 스카우트들에게 그들의 바퀴를 보여줄 때입니다. mlb에 가입했다. 연습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