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상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상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 도로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놀았다. 하지만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평균적으로만 공격할 수 있고 평균자책점에서는 핸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그들은 훌륭할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실제로 꽤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우틀리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인 바위였습니다. 특히 2015년 MVP 라이언 하워드는 부상당한 크레이그 비지오 (230, 3 HR, 16 타점)와 함께 많은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에 3,000 안타를 쫓아 다니지만 Utley Floridas를 능가할 수 있는 숫자는 없습니다. 댄 우글라(265, 11HR, 33타점)는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며 탄탄한 2학년 캠페인을 즐기고 있으며 실제로 42득점을 올렸다.

강점: 이 그룹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 두 선수는 모두 멋진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두 선수 모두 80홈런과 250타점을 가지고 실제로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고 15점을 제공하여 결과적으로 은행금 노출을 줄임으로써 더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을 때, 런 라인을 베팅하는 것은 말이 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또한 예상 런을 전체적으로 보아야 한다.

이것은 스포츠북과 같은 숫자다. 만약 그것이 7과 같이 낮다면, 15개의 스프레드는 더 가치가 있다.

만약 그 때, 만약 그 오버/언더가 항상 그렇듯이, 스포츠북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정보. 그리고 mlb 내기 시스템에 더 잘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것이 가능한 한 강해지기를 원하며, 그래서 당신의 은행원이 계속 증가하고 덜 위험 직접적인 노출을 처리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불운을 욕하는 것이 심리적인 도박일 때, 또 다른 주목할 점은 그나 그녀가 게이머나 팀과 정신적으로 관여하게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현명한 베터들이 실제로 나쁜 내기에 많은 돈을 내팽개쳤다는 것이다. 나는 라스베가스의 승산가들이 도박장을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핸디캡을 할 때 감정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그들에게 할 일이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일에 접근해야 하는 방법이다. 스포츠 베팅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데 또 다른 불리한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항상 일어나는 큰 선호를 잃는다면, 큰 선호도에서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력이 현실에서, 큰 선호도는 낮은 기회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규칙적으로 감소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운하다면, 여러분이 현금을 되찾는 데 꽤 힘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

자, 이제 2위 그룹과의 비디오 게임에서 보자. 팀이 각각 팀 안과 B조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비교될 수 있는 모든 것이, 그 라인은 아마도 A -110 팀 B +105와 같은 것일 것이다. 알다시피, 그 라인은 마찬가지로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있다.

그러나 대중의 의견을 나누는 것이다.

강점: 이 회전의 앞부분은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 그룹은 2시즌 전 스콧 카즈미르의 패배에서 살아남았을 수도 있고, 데이비드 프라이스도 작년에 사이영 상을 망칠 가능성이 가장 높았으며, 그는 이번 시즌에 제레미 헬릭슨이 이 게임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그는 가르자 헬릭슨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 가장 유력한 잠재 고객 중 한 명이다. 레이스는 실제로 올해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훌륭한 회전이 될 것을 완성하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해야 하며, 앤디 손난스틴은 6번째 선발 뉴욕 메츠에게 환상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뉴욕시 메츠는 2009년 시즌에 큰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들이 정말로 성취하는 것을 보기 훨씬 전에 그러한 희망은 줄어들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자존심을 도우는데 도움이 될 수 없었다. 그들의 크로스타운 경쟁자들이 또 다른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을 선언하는 것을 보면서 메츠가 이번 시즌에 더위를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음, 여러분은 단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손실을 확실히 지불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그룹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옷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성별이 아니다. 물론 더 많은 남자들이 여성보다 모자를 쓴다. 하지만 당신은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하는 것을 볼 것이다. 나는 모자를 사용하는 여성들이 미국적인 것으로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중들은 야구, 농구에서나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