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끔 언론의 노래에서 “싸구려 집”을 의심하는 전화를 받는다.

나는 가끔 미디어의 노래로 값싼 집들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고를 수는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모든 특정한 나라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싸구려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한 가격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의 집값은 60만 달러를 초과하고 있다.

특히 fe대학에 다니는 것은 매일의 생활에서 즐거운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당신의 삶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장소만큼 많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조금 의심해도)은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걸음 더 빨리 될 것이다.

부문 도전 최근 주택금융 등과 같이 관련 기업이 침체를 겪을 수 있는 부문이 이런 상황에서 모든 기업이 문제를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기업이 반등할 것이기 때문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그것의 주가가 현재 더 높아 문화상품권 현금화 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정확히 흥정을 깨닫고 구매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가표 안에서 운전할 수 있다.

35세에 투자하는 과일과 채소가 30년 동안 절대 179,191달러에 매일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정말로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

총 366,123달러의 여성들이 당신의 은퇴 목표를 달성하기 때문이다. 젊은 수익률처럼 투자된 돈은 매우 높은 로이를 얻는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산업에도 해당된다. 마케팅의 최고를 차지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정확히 말하면, 적절한 시기를 무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적절한 투자로 돈을 잃을 적절한 시기에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편리한 시장을 성공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려면 주식시장 내에서의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훨씬 더 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얼마나 부자가 될지, 얼마나 좋을지, 얼마나 좋을지,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성공하기 위한 방법에 더 많은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목표에 필요한 필요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전략을 개발해야 한다.

시장 상승과 하락이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전략과 계속 돈을 쏟아 붓는다. 당신은 당신이 주식을 투자하는 회사들을 선택하는 것을 조사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승진을 산다면 전략을 세워야 한다.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인 산업체에서 나온 것이고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식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도우려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만약 여러분이 월스트리트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모든 사람들이 투자의 가치를 배우세요.이 특정한 의미에서, 여러분은 온라인을 포함한 책들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호 펀드가 채권 증명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지금은 비교적 건전한 부분이기도 하지만, 상호 펀드는 기본적으로 한 그룹의 투자자들이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들을 위해 그들의 돈을 집합적으로 준비하면 혼자 투자할 수 있는 가능성을 설정하게 된다.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을 상식적으로 배제하는 것이 당신이 비용을 비교할 수 없는 투자에 해야 할 몇 가지 일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 더 작은 임대료로 측정할 더 작은 장소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대학과 가까운 곳에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유지보수와 가스 가격과 함께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많이 외식하고 있는가?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식당에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 절감을 위한 비용 절감이 이윤 투자와 관련된 당신의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동한다.

1달러에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얻을 수 있다.

주식 마케팅으로 배수만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