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잔디밭에서 뛰고 있는 몇몇 팀들(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이 모두 적어도 8경기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흥미롭다.

아직도 잔디밭에서 뛰고 있는 몇몇 팀들(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이 이번 몇 해외 축구 중계 주 동안 홈경기에서 500경기 이상 최소 8경기라는 것을 알게 되어 흥미롭다. 결과적으로, 세 팀 모두 트레일에서 기록을 잃었다.

24 독립 로얄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블루 스프링스 로얄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에 대한 2개의 권리를 포함하여 마지막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한 순서로 돌아갈 방법을 찾을 수 없는 것 같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 3위를 차지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로얄스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멋진 259 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타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아주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사기로 결정한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는데, 일단 파낸 경기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남은 경기를 등짝으로 놓쳤다는 것이다. 맷 라토스는 그것을 놓아주면 어떻게 되었을지 아는 재채기를 들고 왼쪽을 긴장시켰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과 관련된 커튼을 닫으면서 발가락을 찔렀고 이틀 동안 정말 켄 그리피 주니어가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려다가 부상을 입어 활동을 할 수 없었다.

MLB 10 The Show는 모든 MLB 팀과 모든 MLB 팀을 포함하고 있으며, 또한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 리그 듀오도 이 버전에 확실히 많은 수의 유산(또는 황금) 마스터에 포함되어 있다.

원한다면,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의 시작을 위해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팀에 추가하라.

다음 중요한 원칙은 항상 올바른 정보를 직설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어떤 이벤트, 조작된 NFL, NBA, NHL 또는 mlb에 베팅할 때 베팅 포럼이나 블로그를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추천한 것으로 스틱 주제에 베팅할 수 있는 어떤 스포츠에서 일어나는 추세에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이것을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NFL을 아무도 모르는 것처럼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알 수 있다.

틈새시장을 개발한 다음 주의 깊게 따라가라.

모든 선수들이 뛰었을 때, 개인들은 경기장에서 과시하기 전에 팔을 풀 수 있도록 주어진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한 쌍의 원뿔 사이에 오른쪽 필드 n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선수가 3번과 당신의 집으로 몇 번 던지기 때문에 그들은 컷오프맨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각각의 스카우트들이 궤적과 삶을 측정할 수 있는 컷오프맨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공을 남겨둔다. 똑바로, 좋은 평평한 비행기, 그리고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활기차게 한 번 튕겨라.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도록 강요하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점수다. 가장 많은 팀을 가장 빈혈로 비교하면, 스코어보드를 테스트하는 게임당 2점만 차이가 있다(NY 670, Sea 373). 즉,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운 곳에서 평균적으로 지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모든 것은 그것이 단지 신중하게 런 스레드의 구성 요소를 수행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이 우리가 1등 팀 두 팀과의 경기를 볼 때, 팀 X와 팀 Y 사물이 같을 때, 라인은 팀 Y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도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워질수록 시리즈가 100달러에 가까워진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여론을 분열시켜, 선물을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얄 내에서 게임이 있었다. 그들은 이전에 야구에서 가장 나쁜 팀이었다. 로얄스는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팀이 더 많은 게임 노트북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점: 회전의 상단에는 더 이상 가자가 없을 수도 있지만,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의 패배에서 살아남은 cs는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작년에 사이영상에서 탈락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는 이 간격에 제레미 헬릭슨이 당신의 시장 믹스를 인수하는 것은 당신이 지금 당신의 과거 게임의 최고 전망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와 관련하여 갈 수 있을 것이다. 레이즈와 함께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항상 훌륭한 회전을 하는 것을 올해 전체 시즌에서 하는 것을 보는 것을 고려하게 되고, 앤디 소난스틴은 여섯 번째 선발투수를 찾는 좋은 선택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달러를 관리하는 것이다. 사람이 확신에 찬 성공처럼 느끼는 엄청난 다양한 돈을 걸 수 있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좋은 장기 도구는 아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정해진 금액이나 베팅을 위해 현금의 일부만을 저축할 여유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이 걸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 원칙과 인내심을 얻거나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