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전략은 투자입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매우 오랫동안 보유해 온 매우 건강한 장기 성장 지원자를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가치를 위해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으며, 좋은 거래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배당금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주식을 매우 잘 보유하면서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그들의 수익

만약 여러분이 가는 길에 여러분의 방식이라고 느낀다면, 그 아이디어는 어려운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를 다루는 사람처럼 들린다!우연이 너무 많아! 자제력은 어디 있지? 완벽한 절차는 어디 있지? 개선, 성공, 초월을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이 주식에서 거래되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 있는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좋은 직업을 실현하고 매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가격표를 앞지르는 것이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이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관련 신청 없이 어렵게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렸을까?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갖추지 않을 여유가 있나요? 게으르고 안일한 것에 대해 여유가 있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참석하는 것은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운에 따라 그것을 끝낼 것인가?

우리 투자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세요? 타이거가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 골프에 드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다.

우리는 투자 결정에 필요한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거래하는데, 당신은 무엇을 얻고 무엇을 팔 것인가? 이 진짜 질문에 대한 답은 지역 잡지 매장에서 투자와 주식 시장 잡지의 표지를 훑어보는 것이다. 표지를 위해, 당신은 사람들이 자주 잽싸게 잽싸게 깡충깡충 뛰거나 쉽게 덤핑하는 인기 있는 산업들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결석하고, 인기 있는 산업들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더 많이 들릴 수도 있다.

하지만 그 인기 있는 것들은 더 많이 들릴 수도 있지만, 그 이유는 주식들이 오르고, 그들이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려가고 있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발견했죠.창의적인 실물 자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신경 화학을 사용하여 재산을 사죠.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양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 수 있고, 쉽게 허술하다고 할 수 있는 공격 개념이 있을 수 있을까? 그들은 그저 행운을 찾고 있을 뿐이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는 마감에서 벗어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아마도 나는 당신의 지갑에서 수백만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을 것이다. 내가 가장 좋은 마감에서 7만 5천 달러까지 – 단지 저렴한 작은 거주지에서 마감하는 것에서. 그러나 마감 시 청구서 한 주먹이 좋은 계약을 맺기 위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좋은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 에그빗 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없애게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이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판매자에게 비용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

좋은 계약을 맺었습니다. 매우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인정하자. 당신은 싸구려 작은 수용시설을 고치는 데 돈으로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고, 돈을 너무 많이 쓰기는 쉽지만, 반면에, 만약 올바른 것 이상의 정확한 방법을 쓸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부동산을 살 수 없다. 차이의 여백은 변한다.

주간 거래는 시도 주문이며 주식을 훨씬 더 짧은 기간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주간 거래자는 주식 가격의 코스 기간 변동을 이용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날 거래자가 몇 분 또는 소비자 대신 동일한 주식을 교환하고 같은 주식을 자주 판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투자자들이 좋은 기업을 식별하는 것에서 분류해야 하고 주식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이어야 한다.

여기서 투자 아이디어가 나오는 것이다. 그러나 투자 아이디어와 관련된 것을 받아들인다면, 당신은 보통주를 사거나 주식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디에 투자 근거를 찾을 수 있는가?

리스크에 대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동입니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확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을 평가절하로 정의하는 데 한몫을 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스스로 알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관련 사실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