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에 대한 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라.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이웃 내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이 존재할 것이고, 이 항목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금융 자원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자금을 빌려주는 데 그들의 기간을 바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모든 것이 잘 된다. 몇 가지 일, 가족 또는 다른 약속의 기간을 기한으로 정해두세요.당신 자신의 좋은 소식은 그것 또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들이 받기에는 너무 높은 요금이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6%의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다. 국경선에서의 업무와 그 어떤 것이든 잘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의 가격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부동산을 사는 데 가장 유리하다. 현명한 절차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부잣집이 되는 것이 아니다. 부동산은 기간에 걸쳐 부유해지고 당신의 계획을 따라가기 위해 오늘 당신의 주머니를 재빨리 이용하라. 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해서 향상시킨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은 멋진 시작을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의 새로운 기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하지 마라. 외출할 때와 첫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수행한 것과 유사하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도 사실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판에 힘을 실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접근을 돕기 위해 애쓰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정당한 결탁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즉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할 필요가 있다면, 기업들은 당신이 저렴한 실제 부동산 투자 강좌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필요한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증명되고, 고차원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지식을 얻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투자에 성공하든 상관없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 시간은 대출금리가 낮고 다양한 부동산을 선택할 수 있고 수많은 흥미진진한 제안을 판매자들에게 제안하고 거래를 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종종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판매자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완벽한 제안을 발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전에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을 달성한 다른 투자자들을 감동시키려고 노력하며 실패의 가능성을 아는 것도 그가 오랫동안 움직이기 전에 무장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동향과 함께 운영되는 완벽한 현금생산, 이윤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추구 기계를 성장시킬 수 있다.

그것은 여전히 가능한 일이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기 위한 어떤 때로서도 아주 좋은 때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셀러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홈에서 지불하는 것이 될 것이다.

오늘날 경제 환경에서는 부동산 투자에서 고객으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의 한 부분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이용하는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가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보완하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한 명이 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그는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오늘날의 233B 회사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넘어갔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너무 많은 성공적인 악투아가 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함께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여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