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개인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광고를 흔들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뿐만 아니라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따른 보상도 볼 것이다.
그럼 정확히 뭐가 큰 거래야?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마 당신만의 부기를 하시겠습니까? 전망을 위해 날으는 양탄자를 깔고 있니? 창고 선반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PC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테스트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이미 누군가를 고용했다는 거야. 네 소셜 미디어를 고용하는 거야? 특히 새로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면?!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최근 텔레비전, 라디오, 아트 프린트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마케팅을 잘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을, 친절하게 기억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자유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가장 점잖은 네트워크 마케터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각각의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도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항상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 단지 또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캡처 종이가 아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연결을 만드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한다면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 2MP 카메라에 남아 있으며, 실제 접촉 사진과 노래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과 기대되는 도전을 할 가치가 있다.
만약 직원들이 테스트를 할 수 있다면,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릴 수 있도록 요청하라. 당신의 직원들에게 마케팅 블로그를 소유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을 사랑하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당신의 회사를 가치 공유하는 당신의 회사 관점을 공유하는 것이다.
아마도 최근에 여러분의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는 웹사이트를 개설했거나, 혹은 수년 동안 사업을 해왔을 것이다. 그런 이유로 인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저렴한 가격에 부응하지 않고도 브랜드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온라인 커뮤니티 도구는 클루트이다. 클루트이다. 지원 시스템에서 행동을 추진할 기회에 따라 영향력을 발휘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다.
클루트 점수가 높을수록 클루트 점수를 훨씬 더 잘 얻는 최선의 전략은 네트워크가 좋은 클루트 점수와 함께 일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하는 일이 이득을 주는지 알 수 있는 방법으로부터.. 흥미롭고, 생각나는,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 그러나, 잘 수행되어야 한다.
하지만, 개인들은 군중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여행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기 위해 여행할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하라.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SN 마케팅에 어려운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어떻게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지 독자들이 어떻게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회 기반시설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이것을 세계 맥락에서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마주하게 된다. 당신이 그것을 옳게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무엇인가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적어도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으라 제주오피 고 충고할 것이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인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이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훌륭한 토론의 원천에 실제로 중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인터넷 사이트를 내부화하고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또한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 아이디어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되는 경향이 있다.
이에 대해 우리는 기사에 대해 언급할 수 있고, 게시물이 읽기를 할 수도 있다.
즉,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웹사이트 각각의 귀중한 백링크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