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학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는 대안을 입력하라.

미래 미래 거래에 대한 대안적인 방법을 입력하라. 거래 선물은 어느 곳에서도 장시간 근무할 필요가 없다. 단지 노트북 컴퓨터와 ISP 연결만 있을 뿐이다. 매일 한 시간 이상 걸릴 수 있고 연습생은 하루에 200달러를 벌 수 있다.

손실과 수수료를 추구할 수 있다.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는 것 같지 않거나 그들이 게이머들을 위한 일종의 공부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이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단지 매일 출근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을 생각해 보라.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까지 긴 통근을 할 수 있고,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을 확실히 한다.

많은 일을 하는 것. 일하는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기를 원한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여름 시즌 일을 확실한 이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고용주와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되어야 한다.

당신이 찾기 시작할 준비가 다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아니면 이력서를 보내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그냥 보내지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개인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졸업자보다 평생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만 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아니,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교 활동이 아이들을 평생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한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실제로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확실히 더 나은 많은 개인을 실제로 성취했습니다. 어떤 개인은 단순히 기뻐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기를 요구합니다. 사무실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삼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 기술자 및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시스템 개발자, 회계사 또는 교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다닐 때, 나는 단지 나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에 대한 교육 대학의 큰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건강하지 않은 관행, 사고방식, 철학들을 많이 얻었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나요?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요? 사실,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우수한 급여를 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현실이다. 이 일을 얻는 비결은 학위가 아니라,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시장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분석해야 한다.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제조 등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나서겠다. 이들이 그 자체로 위대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예방할 필요가 있다.

산업이 통합 또는 축소를 많이 한 조직은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업무가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시장을 피할 수 있다.

이는 의료, 엔지니어링, 회계 및 프로그램과 같은 보람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관련 분야의 교수들에게 말하고, 경험 많은 전문가들에게 어떤 방법을 이전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보기 위해.

당신이 인터뷰하고 있는 어떤 회사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그것은 당신을 보통 잠재적인 고용주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구별할 것이다.

주정부의 자금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매년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약 30,400달러가 들 수 있다.

보통 6,000달러를 훈련생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과 함께 보존할 수 있다.

내가 활용하고 싶은 두 번째 전략은 이전에 자녀 생활에서 극도로 공격적인 방법을 구입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에스티유니타스 당신이 은퇴를 생각할 때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기술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기금의 25-50%를 잃는 기회를 정말로 갖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 관해서라면, 최고의 투자 기술을 수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조언자나 대학 비용 절감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하고 싶다.

수년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