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참일 때, 너는 이것에 대해 믿는다. 그래서 나는 위로 올라오도록 강요 받는다.

당신이 신참이라면, 당신이 이에 대해 믿을 때, 나는 이에 대해 위로 올라설 수밖에 없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려고 할 때 실제로 당신이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물 관객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훈련은 없을까? 모든 것을 당신이 인터넷 계열사 마케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당신은 알거나 최소한 마케팅 방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실제로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것을 얻는 새로운 계열사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가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어떤 추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장려하기로 결정한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판매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값이 저렴할 수 있는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살펴 판매를 위해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와 함께 평균 히트 수입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생성해야하는 트래픽이 얼마나 많은지 알려주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진이 당신의 필요를 정확히 충족시키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정보일관적으로 계속 읽기 위해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어떤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찾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과 같이 당신의 제휴 위원회를 높이 올릴 수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하여 사업을 육성한다는 생각과 같이, 많은 기업들이 (최대 7 5%)에 있는 후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그러면 기업은 공급자를 홍보하는 수량 계열사가 조달이 제시될 경우에만 계열사에 급여를 지급하도록 할 수 있다.

나는 마케팅을 아주 많이 시작했다. 정말 분석적인 나의 친한 친구들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이것들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내가 제품을 볼 수 있는 어떤 돈도 그에게 말했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기 때문에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개인 제품, 웹사이트 또는 능력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 대한 제휴 링크를 따르려고 하고 판매자로부터 홍보하는 주문을 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품목의 특정에 따라 추첨된다. 결국, 상인과 계열사는 서로 성장을 돕는다.

기획 : – 기획에 의해 달성된 위대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당신은 다음 달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제휴 웹사이트 주변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만들고 싶은지 그리고 판매업자를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판매의 한 부분을 얻고, 그들의 플러스에 의해 수익으로 끝날 수 없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들은 이 고객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접근성 고객 이름을 얻게 된다. 그리고 또 다시,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 둘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식당들 중 특히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좋은 제휴 프로그램 선택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청사진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그것이 몇 년 동안 팔려왔다면, 당신은 그 지역에 돈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치료 리뷰를 진행하고, 리뷰를 바로 검토하도록 사람들을 몰아낼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결국 당신이 적절한 판매를 하는 제휴 제품에 해당하게 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제품 링크와 같은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그리고 나서 많은 트래픽 개별 리뷰 페이지를 구동하라.

새로운 일상적인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반이라는 사실을 깨닫기 위해 꼭 필요한 지점으로 삼아라. 당신은 매우 빠르게 적응하고 적응해야 한다.

최신 웹 뉴스, 팁 및 시스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몇몇 제휴 포럼을 방문하고 게시물과 콘텐츠를 훑어보라. 그 환경에서 당신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게시하는 동안 질문을 두려워하지 마라. 고품질의 정보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라. 인쇄하고, 당신이 커피 한 잔을 만드는 것과, 독서를 위한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도 더 나아가라.

나는 B에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