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좋은 길을 갈 수 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좋은 길을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과 특정한 거리에 있을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일년 내내 당신의 빛을 켜두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노인들을 보호하기 위한 궁극적인 공급을 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노인들이 기술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일단 그렇다면, 당신이 그 시스템을 어떻게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정말로 도울 보안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속과 충전 – 이것은 우연히 완전한 거래 살인자가 되었다!많은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양을 억제한다.

이 금액은 보통 귀하가 지불해야 하는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프로그램 판독은 딜러가 1년 이상의 기간을 합산해야 하는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과금 세션 내에서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우 주의하십시오. 보안 시스템과 가입 지연 및 충전이 있는 딜러 프로그램 제휴 사업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빠르게 망친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한 제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한다는 것이다. 일반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를 받고 집 안에서 10분 이하를 보낸다는 사실, 이는 나쁜 일이 아니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어 집의 모든 층에서 연기 감지기가 될 수 있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권장된다.

특히, 다른 집들이 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을 때,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의 집은 범죄자들에게 바로 붙을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당신의 집을 그 지역의 다른 집들에 대한 당신의 친척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심리적인 안전과 관련된 다른 것은 개 표지판을 조심하거나 심지어 야외에서 고르는 것이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 모두가 두 번 생각하고 더 쉬운 목표로 나아갈 수도 있다.

바그다드 시내에 사나요? 안 사나요? 그런 다음, 자신의 요구가 지출이라는 것을 아는 현대 폭탄 하우스의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두어라. 당신의 요구는 노력이다.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것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가치를 지닌 상점 조수들이 유언비어와 엑사(exa)의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팔려고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과장된 주장들 스마트 숍,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심장을 지배하는 당신의 얼굴. 강제 침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외부 문이 강한가? 집에 있는 문을 여전히 열어두어야 한다.

아마도 그것은 금속이나 방화용 나무 문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문에는 권장되지 않는 중공의 문을 걸 수도 있다.

더 강한 문 안에 대해 생각해 보라.

개는 우리 집의 가장 흔한 경비원일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항상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지만, 보안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독이 든 음식을 받았다. 성인용품점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오늘 행동을 취했는데,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렸다.

심장 발작과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와 함께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여러분 자신의 것을 지속적으로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이런 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다는 보장은 거의 없다.

미국이나 영국 같은 나라가 주택 강도율이 높은 상황에서, 당신은 단지 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에서 가정 침입의 양을 상상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하고 당신의 안전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99달러 미만으로 당신의 집 안에 설치될 수 있고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보안 시스템 시스템은 주택 보안 계획에서 더 중요한 부분이며, 새로운 Wii 콘솔을 통해 실제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한다.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또는 아마도 이전에, 당신은 당신의 지형 주변에서 완전한 보안을 촉진하고 끝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조지아의 집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가정용 전기 회로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시스템들로, 그녀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한 것으로 만들며, 이것들은 당신의 집의 야외를 지키는 훌륭한 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