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우연히 신참이 되었을 때, 그것을 정리하는 것을 조심하라. 그래서 나는 확실히 위로 올라와야 한다.

신입사원이라면 내가 반드시 상향 조정해야 하는 이유를 생각해보라. 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 주의하라. 당신이 올바른 가입자를 보고 있을 때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어떤 훈련도 가능한가? 내 말은, 너는 마케팅 담당자니까, 너는 마케팅을 위한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적어도 배워야 해.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곧 당신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한 사람이 홍보할 수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매우 쉬운 일이 될 수 있고, 특히,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정말 그렇다. 나는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십시오.그리고 상위 순위를 위한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시장 내의 다른 사이트가 사람을 연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내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전형적으로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 사람이 제휴 사업을 엿보고 있는 것은 우리의 전망과 교통의 데이터베이스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 개발의 대부분을 차지했던 전망을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가 개인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배우는 오피사이트 것이 그 단위가 시스템에 가입하고 배우는 것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만약 실제 제품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없애도록 시도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고, 당신이 유행이나 단 한 가지 제품에 근거하여 평판이 좋은 컨설턴트 회사에 있다는 것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들 중 몇몇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알려진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종종 특정 제품, 특정 문제를 언급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창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들에 의해 이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와 함께 좋은 것뿐만 아니라 나쁜 것을 제안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누적되어야 한다.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할 경우,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 그들이 오늘날 주어지는 가장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완전히 갖게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무료 요금 – 가입하기 전에 수수료를 부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하는 이유

그것은 사기를 떨어뜨린다. 그것은 당신의 약속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50%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없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봤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얻는다.

많은 서비스가 마케터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 속하는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적어도 P 이 제품 가격 포인트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이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를 알아내야 한다.

또한 제휴 제품인 양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의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그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이러한 키워드를 쉽게 배치할 수 있는 방법들이다.

제휴상품 관련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30∼50페이지 정도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기사를 제시한 후 순위를 매기려 한 뒤 2개 기사를 추가한 뒤 그 결과 사이트 위시즈에서 SEO 활동을 상당히 더 좋은 성과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검색어 검색은 일반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경쟁하지는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연습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이해하게 되는 훌륭한 방법은 항상 당신을 절차에 따라 안내하는 것일 수 있다.

마이크라는 남자가 있고 오토바이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H를 분류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