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정책이 뭐죠? 상호 자금? 그냥 투자에서 생각을 꺼내서 다른 사람들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 내버려 두라고? 당신은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설립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 이유를 다음 교훈에서 알게 될 것이다.

전체적인 정책이 뭐죠? 상호 자금? 그냥 투자에서 생각을 꺼내서 다른 사람들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 내버려 두라고? 당신은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설립할 넷텔러 스크릴 수 있는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 이유를 다음 교훈에서 알게 될 것이다.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가 불마켓과 베어 로케이션이라는 용어가 아닌 친숙할 가능성이 있는 것을 제공하는 사람은 누구나 있다.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전통적으로 IRA에 속한 관리인은 모든 질문을 투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은 지식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에 훨씬 더 만족한다.

좋은 계약은 주머니에서 돈으로 마감하는 것에서 떠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하며, 아마도 당신의 셔츠 주머니에서 수백만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을 것이다. 내가 가장 잘 마감한 것에서 7만 5천 달러가 훨씬 넘는 돈을 찾았다. 그러나 마감 시 지폐 한 주먹이 좋은 계약을 맺기 위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계약을 소유한다면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청소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좋은 계약을 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으로 일부 또는 전부를 피할 수 있다.

좋은 계약 그런 부동산 투자 전문가처럼 좋은 구매자 계약이 있다.

장기 준비에 거의 모든 것을 투자하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비록 그것이 투자의 전진에 희생을 감수하지만, 투자 종료와 관련된 보상은 사실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이룰 수 없는 10배의 투자 돈이다. 왜냐하면 mmorpgs는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제 고등교육, 주택 구입, 은퇴 등 일부 후생사건에 대한 장기투자를 진정으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적지만, 그 전에도 고려해야 할 선택사항이 있다.

그러나 그 전에도 그 점에 대해 생각해 보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에 빠져들지 않는 것 같다. 가능한 한 적은 액수의 현금을 사용하여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는 가능한 한 가장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을 가정한다면 쉽게 돈과 두 번째 수입이 있을 것 같아. 확실히 쉽지도 않고 수동적이지도 않아. 일과 시간이 걸릴 거야.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보면서 이것을 기억해줘.

진짜 전문가들은 많은 돈을 쓰고 이것은 대학에서 그들이 자격이 될 수 있도록 공부하는 것과 똑같이 작은 재산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그들 스스로 그것에 대해 알아낼 것이라고 말하기에 너무 오만하다. 뇌외과의가 내가 지금 몇 권의 머리 깨는 것과 내 취미에 관한 책을 읽었다고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나는 그것이 지금 내 취미라고 생각한다.

투자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십시오!

알다시피, 어떤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변화가 있다.

당신은 이제 세트 골프채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다시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그리고 소들이 집에 오기 전에, 나는 이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할인점에서 구매하는 스티브 스트라이커로 만들지는 않았다.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당신의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단순히 구매한다.

주식 가격이 시장에서 저가일 때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에 투자한 적이 없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했을 때 시장과 함께 증명되었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했을 때 기술 주식에서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는 것을 멀리했다.

그리고 실제로 이 일이 일하는 날인가요?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기업가로서가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그것은 말하기에 부적절하다. 내가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다 – 나는 너의 도움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이것을 알아낼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의 연습은 완벽할 수 있다.

오히려 완벽한 연습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완벽한 연습은 애초에 가장 좋은 접근법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서로 맞서기까지는 단지 몇 년 그리고 수천 년이 걸릴 뿐이다.

달러 기반 투자는 완벽한 투자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게 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이것 위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을 그냥 쇼핑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하는 초기 투자자다.

부동산 투자의 거의 모든 것을 이해하라. 소득 재산 투자가 한순간에 찾아온다면, 특히 현금 이동은 근린 공식이 무엇이든 간에,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등 궁극적으로는 어떤 것이든 간에, 비록 그것이 종종 주거용 고정자-상위라면, 그것이 실제로 비용이 들 것이고, 이것은 그것을 수리하는 데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 합의도 하기 전에

만약 당신이 주식 거래에서 자금을 벌고 싶다면, 확실히 그 가치를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