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 – 준비로 달성된 환상적인 승리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다음 달 외에 다음 주에 전략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그리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그 모든 제안이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에 대해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벌고 실제로 중요시 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광고와 SEO 방법을 잃어버렸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나는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의 방향에서 당신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가장 많은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투자된 시간이다.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일을 통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그 물건들이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꺼내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웹 마케팅 서비스의 초보자에게는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적용될 수 있는 포스트를 활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를 다룰 것이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훌륭한 현금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하 먹튀 지 않는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하라.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상관없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라야 하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직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저렴한 품목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품목을 필요로 한다.

예외적인 거래로 비용을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비용과 비교하십시오.

왜왜냐하면 무료 디테일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이다. 경쟁자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